view

못생겨서

2019 (판) 2019.03.14 19:02 조회9,496
톡톡 2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오늘도 또 까였네요. 아 진짜 50번째 까이네요.
제 얼굴은 못생겨서 못생긴 여자와 사귀어야 할
것 같아서 못생긴여자한테 들이대는데 제 얼굴 급은 못생긴 여자도 안되나요?
2
4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9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3.14 20:33
추천
2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포기해라..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3.15 17:49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탓 여자탓만 하는거 보니까 평생 여자 못만날듯 ㅋㅋ 지 와꾸 빻은거 알았으면 그냥 혼자 쳐살든가 꼴에 여자는 만나고 싶은데 여자가 안만나주니까 얼굴탓 여자탓 하면서 애써 뭐가 문제인지 외면 하는듯 ~ 얼굴 못생겨도 능력이라던지 성격이라든지 충분히 어필가능하고 실제로도 못생긴 남자들 여자 잘만 만나고 다니던데 지 문제가 뭔지도 모르나? 백수에 성격도 별로면 일단 자기계발부터 해서 능력좀 키우고 자기관리 해서 외모도 좀 깔끔히 하고 헌팅부터 하지말고 대인관계부터 넓혀서 자연스러운 만남도 좀 가지고 자신감부터 기르는데 먼저인거 같은데? 인터넷 끊고 당장 자기계발이나 해라 ㅂㅅ아 ㅗㅗ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3.16 05: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어플깔아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6 04: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도 173이면 평균이에요 ^^ 저는 개인적으로 키만 멀대같이크고 멸치같고 못생긴 남자를 싫어해요. 키만 클빠엔 키조금 작더라도 얼굴 반반한 남자가 나아여 제 주변에 170초반이거나 160대 후반 훈훈한 남자애들도 연애 잘만하는걸요~남자는 자신감이에요 용기있는자가 미인을 얻는다 하는말 들어보셨나요?글쓴님은 얼굴도 평균 몸매도 평균 키도 평균 님은 자존감과 자신에 틀안에 갖힌 부정적인 생각만 변화 시키면 될거같아요 .내면이 바뀌면 눈빛과 표정 분위기도 새로워 질거에요 힘내고 실례안된다면 카톡 아이디 적어놓으시면 제가 톡 드릴테니 코칭해드릴수 있어요 저 여자이구 이상한 사람 아닙니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6 04: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젊은분이 자기 비하하면서 자신감 없게사는 모습 너무 안타까워보야여~다시한번 말하지만 본인은 외모가 문제가 아니라 자신감과 자기비하하는 습관이 문제에요 자존감이 너무 낮은거 본인도 알고있죠?자존감 낮은거 받아들이고 높일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본인스스로 먼저 사랑해야 연애를 하더라도 상대방에게 사랑을 줄수도 있고 사랑을 받을수도 있는거에요 .본인부터 먼저 아끼는 연습을해요. 여기 댓글쓰는 분들도 다 같은생각인데 질문자님들이 자꾸 외모탓만 하니까 좋은말해도 질문자가 안들으니까 답답해서 일부로 찌르는말 하는거에요 .절때 자책하지말고 그런말에 상처받지마세요 !충분히 괜찮고 외모로 하자없으세요 지금도 괜찮은 사람인데 조금 더 업그레이드 시키겠단 마인드로 나가시면 좋을거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6 04: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앞트임╋눈매교정╋속쌍꺼풀 수술 하면 대박날듯 눈이 동그란 상이라 인상 많이바뀔듯 코도 같이하면 더 샤프해질거같고 비용은 5~6백 들겠네요 ^^ 윤곽은 안건들여도 됨.본인 주걱턱도 아니고 광대뼈가튀어나오거나 사각턱도 아님 턱라인 정리하는 의미에서 간단한 사각턱보톡스 시술 5만원이면 맞으니까 그거 한번 해보시구요. 지금도 물론 괜찮은 평범한 얼굴이지만 지금보다 더 잘생기고 싶다 하셨으니 성형은 눈코수술 정도만 하시고 ╋눈썹정리 꼭 하세요 !아이브로우 바 같은곳 가면 본인에 어울리는 눈썹으로 정리해 줄거에요 인상 좀 부드러워보이게 정리해 달라고 하세요.그리고 돈좀들여서 유명한 헤어숍가서 세련되게 머리스타일바꾸고 스타일링 하는거 인터넷으로 보고 배워보세요.옷스타일도 키워서 입으면 되니깐 그리고 요즘 조금꾸민다 싶은 남자들 눈썹정리 필수로 하니까 참고하시구용 .비비나 썬크림으로 톤정리하시고 자연스러눈 립밤 바르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남자의 호감에선 향수냄새도 한몫한답니다 ! 인기많은 향수 사서 뿌리세요
답글 0 답글쓰기
dd 2019.03.16 0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 '못생긴 여자'의 기분이 어땠을까요
제가 확인시에는 님 사진은 보이지 않는데, 댓글들 보면 그냥 그런 외모의 분 같네요.
많은 분들이 조언해주셨듯이 외모보다는 속에 품은 마음이 말투라든가 행동으로 나타나서
이번에 '들이댔'다는 그 여성분의 마음이 참 불쾌했을 것 같네요.
일단은 모든걸 좀 좋게 생각하시고 자신감 좀 가지시고요
이성친구 없이도 다들 사는걸요 뭐 저도 그렇고...
그러다가 기회 되면 생길수도 있고...
참고로 저도 외모 때문에 이성 못사귄다고 생각했던 여자인데요
외모보다는 사고방식과 행동 등의 문제였다는 것을
나이 50 넘어서 깨달았습니다.
물론 혼자여서 좋은 점도 많습니다. ㅎㅎ
그래도 싱글의 삶이든 커플의 삶이든 둘다 가능성이 있는 상태에서
본인이 선택하시는 게 좋겠죠
저보다는 빨리 깨달으시고 저보다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
답글 0 답글쓰기
아니 2019.03.16 00: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다가 얼굴까고 이런 글 올리는거 자체가..도용인지 진짜 본인사진인지는 모르겠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ㅎㅎㅎ 2019.03.16 00: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괜찮은디 안못생겻는데여 꾸미시면 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6 00:1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못생겼어요 꾸며보세요 살빼시고 잘생긴 사람들도 다 자기관리해서 잘생긴거에요 절대 못생긴거 아님 오히려 동안이시고 평범함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23: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분 다른 사진으로 저번에도 글 올렸었는데... 그때 뭐 성형한다고 난리쳤던 것 같은데 또 올리셨네. 본인 맞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시목이 2019.03.15 23:2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겼다 라고 단정 짓기에는 애매해보여요. 못생겨도 연애하는 남자는 많잖아요. 당장 연애를 하겠다! 보다는 여자 사람과 이야기할 기회를 많이 만들어 보세요. 그러다보면 부담도 덜고 진솔한 자신의 모습을 보여줄 기회도 많지않나 싶어요. 힘내세요.
답글 2 답글쓰기
2019.03.15 23:2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정도 아닌데 왜?...
답글 7 답글쓰기
ㅇㅇㅇ 2019.03.15 23: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쌍수하고 피부에 좀 하얘지는 썬크림이나 미백바르세용 눈썹도 그릴수있으면 그리고 머리도 한번해봐요 많이웃어야 인상도좋아집니다!!솔직히 얼굴도 얼굴이지만 인상이 더 중요하답니다 항상웃고 잘해주는 사람에게 마음이끌릴수밖에 없습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22: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쌍수하고 털좀깎고 좀 씻고 백탁선크림같은거바르고 머리감고 헤어스타일좀바꾸면 ㅆㅎㅌㅊ에서 흔한사람됄듯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2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앞트임이랑 쌍수 하시면 엄청 잘생기 실거 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22: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메이크업도 좀하고 옷도 이쁘게 입고 머리도 이쁘게 하고 노력하면되지 못생겼다고 세상 억울한표정으로 사진이나 쳐올리고 있으면 참 여자들이 좋아하겠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2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객관적으로 보면 그냥 흔한 얼굴이구요 여기서 성형이고 뭐고는 말도 안되는 소리고 본인의 매력을 발전시켜봐요 몸을 만들거나 외관을 단정하게 가꾸거나 스펙을 쌓든가 그거면 될 거 같은데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21:5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도 작으시다면 성형 추천드립니다. 눈이 쌍수 대박나올 상이네요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