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나만 정준영 사건 쎄하냐?

글쓰니 (판) 2019.03.14 23:14 조회55,640
톡톡 사는 얘기 댓글부탁해
++아니 얘들아 그걸 지금알았냐 이딴말좀 그만해
진짜 지금알아서 지금 쓴거겠냐
정준영 사건 터질때부터 내내 생각하다가 어제 밤에 심심해서
글쓴건데 톡선 올라갈줄도 몰랐고
도대체 갑자기 왜 나를 바보천치로 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말 그대로 정준영 백번 잘못한것도 맞고
처벌 받아야 한는것도 맞지

근데 너무 여론이랑 사람들 관심이 정준영한테만 쏠린게
너무 쎄하다

지금 정준영 저 단톡방 하나때문에
몇개 사건이 묻힌거임... 장자연 사건도그렇고
방용훈인가 그사건도 그렇고

뉴스에서는 온통 정준영 단톡방 얘기밖에없고

한번에 터트리는 게 아니라
매일 새로운걸 터트려서 사람들 흥미끄는것도 그렇고

내 개인적인 생각인데
돈 많은 윗대가리에서 저 사건들 묻을라고
빽없는 문제많은 연예인 하나 찝어서 이렇게까지 몰고가는것같음

우리가 아무리 잊지말자 장자연 사건 이렇게 말하고 다녀도
실검은 온통 정준영에
매일 정준영과 관련된 연예인들 밖에 없고

지금 뉴스 나오는것도 정준영 단톡방 얘기임 ㅋㅋㅋㅋㅋㅋㅋ

문제의 본질은 버닝썬과 경찰의 유착관계
뒤봐주는 정치인들 이런거였는데
지금 온 포커스는 정준영에다
사람들은 정준영 머리 뜯기는 사진보고 하하호호 웃고있고

이게 나라냐

영화 더킹에서 검찰에서 연예인들 스캔들 싹다 모아놓고
뒤 봐주는 정치인들 사고칠때마다
하나씩 꺼내서 터트리는 장면 있었는데
갑자기 그게 떠오르더라

너네들은 어떻게 생각함?

나는 진짜 보면서 정치인들이 대중들을 개돼지로 보는 이유가 이건가 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
378
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도움꼭필요] [김민아] [정말억울해] [너무궁금해]
17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3.16 21: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플에 상처받지말고....ㅋㅋㅋ 이제라도 안게 어디야 장자연 사건 묻히지않게 관심많이 가져주고 열심히 기사도 퍼날라주고 중요한 청원도 해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23: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 방패삼아서 얼굴팔린 연예인들만 뒤지게 욕먹고 처벌받고 끝나는 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19.03.15 21: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기서 암만 떠들어봐야 안바뀜.
답글 0 답글쓰기
금등지사 2019.03.15 19: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슈를 이슈로 덮는데 하도 다른 건들이 심각하니까 더더욱 기를 쓰고 정준형이 카톡질로 온 포탈 도배 중. 슬픈건 이런게 계속 먹힌다는거
답글 0 답글쓰기
2019.03.15 19: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선거법 개정안.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18: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일 큰거 mb 출소된것도 걍 묻혔지ㅋㅋ 소리소문없이 나왔닼ㅋㅋㅋㅋ기가 막히지 않냐ㅋㅋㅋㅋㅋㅋ? 그다음이 승리도 걍 쩌리되어버림ㅋㅋ원래 포커스는 승리 버닝썬, 폭행, 마약, 나열해도 모자른데 한순간에 여론몰이 정준영 황금폰이 되어버렸다ㅋㅋㅋㅋ기가 막히지 않니?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18: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러니까 우리가 놀아나면 안되지 난 뉴스는 다음이랑 구글, 유투브에서 내가 보고싶은걸 찾아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17: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장자연 사건 증언한다는 사람 나오자마자 홍수처럼 승리게이트가 열리는게..물타기한거라고밖엔
답글 0 답글쓰기
ddd 2019.03.15 17:2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혼자 뒤늦게 쌔한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17:1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말이야 큰사건으로 계속시간끄는데는 꼭 뭐묻히려고 그러는거잖아 옛날에도 몇번그랬지
답글 0 답글쓰기
이름을알수없음 2019.03.15 16: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대통령 조용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15: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두번인가 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15: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딱봐도 꼬리자르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15: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19.03.15 15: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준영 사건 난리나자 남편이 그러더군요. 요즘 정준영사건으로 연막피울 사건이 뭐가 있었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