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S 그룹이 누구임

ㅇㅇ (판) 2019.03.15 00:37 조회97,79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 예상가는 그룹들이 있음


256
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19.03.15 01:12
추천
91
반대
3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왜 승리랑 연관있는 아이돌들 오히려 상관도 없는 애들이 머리채잡히냐 연관이 있어도 같은 소속사 그룹들이 더있지ㅋㅋㅋ진짜 약퀴들 너무 악독함
답글 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19.03.15 00:46
추천
36
반대
5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건 의미없는 알파벳이야 큰 의미두지마라 기레기들이 흔히 쓰는거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19.03.15 23:3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Yg라인중 하나겠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19.03.15 21:1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젝 이재진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3.15 19:39
추천
4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19.03.15 19: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밝혀져라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3.15 19: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국 정말 썩었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3.15 19:0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플...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3.15 19:0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이런거 궁예 그만하라니까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3.15 19:02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ㅋ도 지코랑 연관 된거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19.03.15 18: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s.....?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3.15 18:23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젝스키스가 왜 s???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19.03.15 18:2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궁예 그만해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3.15 14:39
추천
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궁예로 까네 판은 ㄷㄷ s그룹이 y소속이란 얘기가 어디 있나? s그룹이 한두개도 아니고 정확히 밝혀진것도 아닌데 흐음.. ㅇㅈㄹ 정신차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3.15 13:56
추천
6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젝맞나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3.15 08:38
추천
5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sm 빠순이들 불안장애오겠다야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5 답글쓰기
ㅇㅇ2019.03.15 01:12
추천
91
반대
3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왜 승리랑 연관있는 아이돌들 오히려 상관도 없는 애들이 머리채잡히냐 연관이 있어도 같은 소속사 그룹들이 더있지ㅋㅋㅋ진짜 약퀴들 너무 악독함
답글 5 답글쓰기
ㅇㅇ2019.03.15 01:03
추천
4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은 약국소속사 그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3.15 01: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뜬기사임?
답글 0 답글쓰기
1 2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만화신간 순정 후속 기획전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