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정준영 코믹 시트콤 찍음?ㅋㅋㅋ

ㅇㅇ (판) 2019.03.15 08:39 조회52,814
톡톡 엔터톡 드루와

기사사진 ㅈㄴ 웃겨 ㅋㅋㅋ

그리고 죄를 지었는데...
유치장에 가둬야하는거 아님?

왜? 귀가시킴?

연예인이라고 대우해주는거?

510
2
태그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3.15 16:31
추천
13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표정봐라 눈빛에 분노랑 살기가 가득하네 지 주제에 표정도 못풀고 끝까지 반성 안하는것봐 승리는 불쌍한척이라도 하더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3.15 15:24
추천
1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ㅋㅋㅋㅋ조선시대 대역죄인이 현대로 와서 정장입은거같네ㅋㅋ얼굴이 코메디여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3.15 20:41
추천
8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교머리 도랏나
답글 1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ㄴ 2019.03.16 06: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뻔뻔한새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6 04:2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관상은 과학이다 진짜 소름끼치게 못생김 ㅠ신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6 04:1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 입국할때 머리 보니까 곱슬이던데 핀거 보니까 드라이도 햇나보넼ㅋㅋ그와중에 드라이할 정신은 잇나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6 03: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길태같은 범죄자 포스 느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6 02: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빨리 집에가서 컴에있는거 지우라고 보내줌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6 01:1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아 시1발 그 망나니가 칼에 물 뿜는 그거 닮음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6 01:1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ㄸㄹㅇ 인게 이와중에 머리카락 한쪽 내려서 머리 묶음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6 00:3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하나도 안 죄송하고 ㅈㄴ빡친 거 같은 표정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23:47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눈에 독기가득한거봐ㅋㅋㅋ 참 남자로 살기 좋은세상이다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23:39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범죄자가확실한데 바로 수갑안채운거 최순실때랑똑같네??? 어제와서 하루동안뭐해쓰까 증거인멸이아니라 지금 이걸퍼트린사람이랑 딜했을거같다 니가좀고생해라 날좀지켜다오 잠잠해지면 다시 띄워주마 혹은 얼마를주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2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랑 표정봨ㅋㅋㅋㅋㅋㅅㅂ개웃기넼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23:1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사진만 봐도 개싫다 윽 시.발ㅜ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23:0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서 인상 쓰고 있냐 아직도 상황 판단 안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22:07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 ㅣ발 머리냄새 날것같음 ㅆㅂ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20:41
추천
8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교머리 도랏나
답글 1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16:31
추천
13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표정봐라 눈빛에 분노랑 살기가 가득하네 지 주제에 표정도 못풀고 끝까지 반성 안하는것봐 승리는 불쌍한척이라도 하더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15:24
추천
1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ㅋㅋㅋㅋ조선시대 대역죄인이 현대로 와서 정장입은거같네ㅋㅋ얼굴이 코메디여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14: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찍었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11:19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3번째사진보니까 변기ㅇㅊ이랑도 약간 닮은것같네 역시 관상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