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부모님과 존똑인 트와이스 멤버들

ㅇㅋ (판) 2019.03.15 10:45 조회64,12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채영이 본인이 직접 올려준 사진인데 어머니랑 완전 판박이임

어머니 태교 어떻게 하셨어요 어쩜 이렇게 예쁜 딸을 낳으셨나요ㅠㅠㅠ어머니 엄청 젊으셔ㅠㅠㅠ


그리고 나연이 안고 있는 나연이 어머니

화질이 별로지만 처음 봤을 때 나연이가 애기 안고 있는 줄 알았다


쯔위 어머니

쯔위 미모가 다 어머니 덕이었구나ㄷㄷㄷㄷㄷㄷ


모모 부모님과 동생

코,입 하관은 아빠 닮고 눈쪽은 엄마랑 똑! 닮음



사나 바라보는 사나 어머니

나 이거 사나인줄 알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머니 미모 레알ㅠㅠㅠㅠㅠㅠㅠ

부모님 두분 다 젊고 훈훈하심ㅎㅎ




미나랑 미나 어머니

유전자의 신비란....놀랍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멤버들은 사진 있는 사람 누가 올려죠

트와이스 어머니 분위기가 걍 트와이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1
23
태그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19.03.15 23:58
추천
9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연 어머니 젊으셨던 시절 사진 완전... 나연이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002019.03.15 11:48
추천
7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진짜 나연이가 애기 안고 있는줄 알았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19.04.30 08: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나 엄마는 합성 아니야? 밑에 사진보니까 예전 사진이랑 완전 다른 사람인데? 아무리 세월이 흘렀다지만 사나 얼굴에서 저렇게 변하는게 가능한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3.18 22:3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나는 아버지 더 닮은것같은뎅
답글 0 답글쓰기
Dh2019.03.18 19:3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연이 미모가 다 어머님 닮았구나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3.18 15:2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나연 어머니 뭐야 나연이 아니야? 세상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3.17 08:2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깊갤듀번다시2019.03.16 09:48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연 아버지도 있다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2019.03.16 09:28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나랑 나연 어머니는 진짜 존똑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3.16 08:1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연 사나는 진짜 완전 판박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3.16 07: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3.16 06: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나랑 나연 어머니는 지금 멤버 얼굴이랑 거의 똑같은데...? 유전자의 신비다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3.16 06: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역시 유전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3.16 02:13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나는 특히 사나 어머니 보고 놀랬음.. 너무 예쁘셔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3.16 00: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 부모도 보통 아니다 ㄷㄷ 염색 컬러 대박ㅜ 누구 엄마도 투블럭한거 인상깊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3.16 00:4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채영이랑 일본멤들은 복붙 수준인데?ㅋㅋㅋㅋㅋㅋㅋ다들 인물이 좋으시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3.15 23:58
추천
9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연 어머니 젊으셨던 시절 사진 완전... 나연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03.15 22: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002019.03.15 11:48
추천
7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진짜 나연이가 애기 안고 있는줄 알았어..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파격 무료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