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어송포유 무편집 풀버전 공개!!!!

ㅇㅇ 2019.03.15 19:26 조회282
팬톡 NCT


https://twitter.com/kbsasong4you/status/1106475542323163137?s=19


https://youtu.be/Y9Ub5SB5pPE


내일 3월 16일 토요일 밤 12시에 이 너튜브 링크에서 어송포유 무편집 풀버전 공개한대!!!!! 내일 밤 12시 존버한다.....무편집 풀버전이라니ㅠㅠㅠ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127로서의 윈윈이도 같이 볼수있을것같아서 넘 기쁨ㅠㅠㅠㅠ

18
0
태그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3.15 21: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적게 일하고 많이 버시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19: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디어 윈윈이ㅜㅜㅜ이렇게라도 봐야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19: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5분너무짧앟다고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19: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아싸대박저날착장대박와대박와우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미혼모인 아가씨 저 좀 도와주.. (158)
  2. 2 날 죽여버린다는 시모 (386)
  3. 3 시조카 입학축하금에 가방까지 .. (104)
  4. 4 부모님이 돌아가신지 3일만에 .. (259)
  5. 5 가리느라 바쁜 김석진 (119)
  6. 6 남친의 일본여성에 대한 판타지.. (301)
  7. 7 강다니엘의 불법 유출 계약서??.. (542)
  8. 8 제니 ㅈㄴ밀어주네 (12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