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 짤 오바야 조ㅇ오오오오나 귀여워

ㅇㅇ 2019.03.16 09:15 조회658
팬톡 방탄소년단
곰돌아악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누ㅜㅜㅜㅜㅜ


24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3.16 10:00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태능 어떤사진이든 제일크게보는게 제일이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3.16 10:1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간 콧방귀뀌는듯한 시니컬한표정 삐진듯 굳게내민입술 맑은눈동자를 반쯤가리고 올라간 애굣살이 한심하다는듯한 눈빛을 만들고 모든게 완벽하게 조화되서 너무아름다움 ㄴㅁ맘ㅅㄹㅅ므ㅜㅇㅁ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3.16 16: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오바다... 암생각없이 드러왔는ㅇ데 개귀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6 1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호흡.. 후...후..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6 10: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중에 눈밑점 코밑점 밑입술점도 씹덕포인트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6 10:1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간 콧방귀뀌는듯한 시니컬한표정 삐진듯 굳게내민입술 맑은눈동자를 반쯤가리고 올라간 애굣살이 한심하다는듯한 눈빛을 만들고 모든게 완벽하게 조화되서 너무아름다움 ㄴㅁ맘ㅅㄹㅅ므ㅜㅇㅁ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6 10:00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태능 어떤사진이든 제일크게보는게 제일이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6 09:4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 우오ㅏ .. 어쩜 이럼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6 09: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졸귀라구ㅜㅠㅠㅠ태태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방탄소년단 멤버 실물 폰카짤 (141)
  2. 2 여전히 육아하는 빅히트(feat: .. (174)
  3. 3 본인입장 추가)대학생이 월120 .. (599)
  4. 4 스탭이 말한 어느 아이돌 일화 (137)
  5. 5 방탄 선주문 268만장 돌파! (232)
  6. 6 충격적인 애완동물 세척기;; (96)
  7. 7 존예로운 움짤 설리 (183)
  8. 8 6년 전 한 걸그룹에 방송에서 .. (21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