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애들아 이 그림 색감어땡

ㅇㅇ (판) 2019.03.17 22:48 조회23,928
톡톡 사는 얘기 채널보기

+오잉 뭐 뭐뭐뭐야 학교 다녀오니까 이렇게 됐네 신기하당 ㅋㅋㅋㅋ 상처받지 마라는 댓글 있던데 괜찮아ㅎㅎㅎ 나 이런거에 잘 상처 안 받아 쪽쪽 댓글 너무 많아지면 지워야겠당 부담스러워 ㅠㅠ 그리구 전공 쪽 갈 생각 1도 없고 취미로만 하는 거라서 괜찮아 ㅎㅎ!


++색연필 연하다는 말이 많은데 다이소 색연필로 그려서 많이 연해 ㅠㅠ..

29
165
태그
신규채널
[여성질환] [꿈해석해석]
6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ㅋㅋ 2019.03.19 08:27
추천
4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노란색이다, 파란색이다 이런 느낌..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3.19 09:32
추천
4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색감 뜻 모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미대생이다 2019.03.26 23: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색감 얘기로 별로다 하는 애들은 이해가는데 남의 그림에 못그렸다, 잘그렸다 더 배워라 하는건 이해안감.취향에 안맞을 수는 있어도, 똑같이 그릴거면 사진기로 찍지 왜 그림을 그려 요즘 같은 시대에. 상상하고 기술로 표현하는게 진짜 예술이고 그런 작품을 존중해주는 마인드가 있어야지.. 그리고 5살짜리 아이도 자기가 만족하고 잘그렸다고 생각하면 그건 잘그린거고 예술인거임.
답글 0 답글쓰기
2019.03.21 01:2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다들 왜 이렇게 꼬임...? 그냥 취미라잖아 나는 저것도 색감 예쁜 것 같은데 취미인데 뭐 어때 자기만족 쓰니야 말 함부러 내뱉는 사람들 신경쓰지마ㅠㅠㅠ
답글 2 답글쓰기
ㅋㅋ 2019.03.21 00: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올린거 같은데 죽기살기로 덤비는건 뭐지 취미로 그린걸수도 있지 그런데 색감이라고 할 건 없고 너무 연하기만합니다..ㅠ 강약조절만 조금만 해줘도 훨씬 그림이 이쁠거에요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0 23:38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같잖은 사진 대체 언제 사라지냐 관계자인거냐 빨리내려라 꼴도 보기싫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0 23:11
추천
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초딩은 교육잘받아서 저거보다는 잘하던데... 없는집티내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3.20 23:0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애초에 색연필로 그냥 슥슥한걸가지고 색감이라하는게 넘 웃긴ㅋㅋㅋㅋㅋㅋㅋㅌ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3.20 21:5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왜캐다띠껍냐 ㅋㅋㅋㅋ걍좋게좋게말하면될것이지 말겁나비꼬네 꽈배기마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0 20:20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들 너무하다 저렇게까지 말할 필요는 없는 거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2019.03.20 20:0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진 사람들 언급하기 좀 그런데 한혜진이 그린 전현무 느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0 01:50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색감이 문제가아니라 그림을 못그리는데...? 더연습하고와....
답글 0 답글쓰기
ABC 2019.03.20 01:3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엽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미대생 2019.03.20 00:44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들 말넘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2:4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마음에 들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2:0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색감:색이 망막을 자극함으로써 느끼게 되는 심리적인 감정. 그림체는 냅두고 색감 어떠냐 물었으니 색감 얘기해줌 노란색 파란색 초록색 죽죽 그어서 색칠해서 땡처리 해놓고 올리면 색감을평가할수 없음 평가할게 있어야 평가하지 그리고 그림올릴때는 완성 시켜서 어떻냐고 물어보는거다 미완성 대갈치기가 아니라 같은 머리만 그리는거여도 완성도에따라 다른건데 참
답글 0 답글쓰기
용기 2019.03.19 21: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딩이 그린거며좀 그리네?? 그이상이믄 글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0:14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색감 예쁜데 욕하는것들 저렇게도 못그리는것들이태반일듯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19:45
추천
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치원생이 그려도 이거보다 잘그리겠다; 올린거보면 꽤나 괜찮다 맘에든다 뿌듯해했을 모습 애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19:30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그림오래 그렸던 사람인데 그냥 그림그릴때 남이 어떻게 보든지 신경쓰지 않았으면 좋겠어 그림이라는거는 너무나도 주관적인 취향을 가지고 있어서 정확한 답을 내려줄 수가 없다고 생각해 남들이 보는것에 너무 신경쓰게 되면 내가 그린것들이 점점 개성을 잃게 되는것 같아 그렇게 되면 나중에 남들이 잘 그린다고 칭찬해줘도 기쁘지가 않게 돼.. 내가 그릴 때 행복하고 만족스러우면 그게 예술이고 그림인것 같아 나는 너가 그린 그림 개성있다고 생각해!! 욕하는 사람들 보다 너가 그림 더 잘 그리니까 신경쓰지말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19:15
추천
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오 예쁘다 생각하고들왔는데 댓 왜이랭,,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19:12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녀들 너무한다... 되게 잘그렸어. 쓰니야 기죽지말고 그림 그리면 또 올려줘!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