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러블리즈 케이 뼈대 엄청 얇은가봄

ㅇㅇ (판) 2019.03.18 11:15 조회29,43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아 진짜 엄청 말랐다

여돌들 마른건 알았는데 그 중에서도 더 마른것같음

(이 날 옷 컨셉은 그냥 옷장에 있던 옷 입은거라던뎈ㅋㅋ)

뼈대 자체가 엄청 가늘은거 같더라ㅠ 케이는

케이 실제로 본 사람이 멀리서 보면 '선' 이라던데ㅋㅋㅋㅋ너무 말라서 '선'처럼 보인다고

근데 얼굴은 작고 비율이 좋아서 가까이서 보면 작은 요정 같다함

말랐는데 라인 개 이쁘기 있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몸매 한번 가져봤으면..

허벅지 사이가 어떻게 떨어지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만 봐도 이런데 실물 보면 요정같다는 말 이해할 것 같긴하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여리여리해

가장 최근 행사에서 케이

전신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뼈대 얇은 사람 너무 부러워..

통뼈 나야 나 나야 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0
26
태그
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3.18 16:38
추천
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류수정도 진짜 말랐다고 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3.19 10:04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놀라운 건 저것도 살찐거야... 데뷔때는 진심 내 손목으로 걸어다님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3.18 23:27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렇게 말랐는데 바지핏이 어떻게 저렇게 딱 맞지?? 난 ㅈㄴ 남던데,,, 수선한거겠지 걸그룹이니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3.20 23: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초 놀이공원 때 왼쪽 류수정 오른쪽 케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0 17: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저것도 살 많이 찐 거임... 데뷔초에는 ㄹㅇ뼈밖에 없었어
답글 0 답글쓰기
김은주 2019.03.20 0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케이는 실제로 봤는데 진짜 말랐더라구요 케이몸매가 바로 말로만듣던 33사이즈구나 싶어서 놀래기는 했어요 ㅎㅎ 케이는 체질자체가 살이 안찌는스타일 같아서 솔직히 부럽기도하고 한편으로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것같더라구요 그래서 안쓰럽기는 하더라구요 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0 00:0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말랐다 러블리즈 전체적으로 되게마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1:5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러블리즈 멤버들 다 말랐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0: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예인들 살짝 통통하다 50kg대
그냥 보통처럼보인다 40kg 중후반때
날씬해보이거나 말라보인다 30kg후반~40kg초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0: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째연천사 ㅜ 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19: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올라온 사진들은 별로 안 말라보이네... 진짜 ㄹㅇ 마름 데뷔 초에 38키로였음 지금 저것도 40~42였나?? 찐 거임
답글 2 답글쓰기
2019.03.19 19:21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날씬해 보이는정돈데... 대체 쓴이 얼마나 두껍길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17: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얼리티 예능에서 단체로 몸무게 검사하는데 케이 몸무게 나온 거 보더니 이거 체중계 고장난 거 아니냐는 의심까지 받는...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0ㅇ 2019.03.19 17:02
추천
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르고 날씬하다기 보다는 그냥 넘 외소함 ..
여성미 없고 초딩같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14:1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은 그냥 보통(보통 마른 여자연예인)같이보이는데 단체컷보면 혼자서 유난히 여리여리하더라. 얼굴은 동글동글해서 잘 몰랐는데....단체컷보니까 얘가 말로만 듣던 33사이즈인가 싶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11:5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는 노래 대신 비쥬얼 멤버일것같은데 고음 쉽게 올라가는거 넘 신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10:4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갠적으로 케이 너무 나 취향이라 비주얼멤번줄 알았는데 노래 개 잘불러서 놀랐었는뎅...ㅋㅋ 케이 진짜 예쁘고 말랐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10:04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놀라운 건 저것도 살찐거야... 데뷔때는 진심 내 손목으로 걸어다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08:0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케이 본진보러 뮤뱅 갔다가 개깜놀함 ㅐ개마르고 개이쁘.. 화면엔 볼살때문에 덜 마른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07:4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몸은 갸날픈데 볼살만 있는거 신기하다... 보통 얼굴살이 먼저 빠지지않나 타고난듯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06:5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하얗지..넘 예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06: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대박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00:4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케이 너무 예뻐 ㅠㅠ 노래도 잘하고 너무너무 착하고 말도 예쁘게하고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