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노라조가 우스꽝스러운 컨셉을 하는 이유

ㅇㅇ (판) 2019.03.19 06:44 조회43,858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296
6
태그
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03.19 17:15
추천
3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멀쩡한모습은 잘 생겼다는데 한 표.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3.20 01:49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문제는 노래도 기깔나게 잘한다는거지.. 가창력 하나로 살아남을 수 없기에 이런 컨셉을 고수하시는 것인데 노래가 일단 되니까 무작정 웃긴 사람들이 되지만은 않는 것 같음 개인적으로 정말 멋지다 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ㅡㅡ 2019.03.20 00:19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조빈 노래 겁나잘해 진심...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팔레트 2019.03.24 05: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3 00:4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컨셉이 우스꽝스러워서 글치 노래는 진짜 잘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2 13: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샨티샨티 .. 충격의 카레 노래가 아직도 생각남. ㅇㅎㅎ
답글 0 답글쓰기
수목과외 2019.03.20 20: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케멋있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0 14:4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오빠 노래 엄청 잘함. 무명때부터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는데, 그 당시 버즈가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있을때였음. 버즈에게 곡주던 작곡가오빠가 키웠던 사람임. 원래는 롹 했던 오라버니임. 오빠 나야~ 잘했어?!^^
답글 0 답글쓰기
2019.03.20 04: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옆에멤버는 데뷔때부터 이미 잘생긴거로 유명해졌었음. 잘생겼는데 못생긴연기하는 퍼포먼스와 가창력받쳐주는 그룹으로 충분히 개성있고 색깔있어서 여기까지 온거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0 03:5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기기만 하면 쟤네 뭐야? 이건데 실력도 있으면서 웃기면 예술이구나... 함ㅋㅋㅋㅋ 노라조는 실력도 있으면서 웃기니까 성공한 거임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0 01:49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문제는 노래도 기깔나게 잘한다는거지.. 가창력 하나로 살아남을 수 없기에 이런 컨셉을 고수하시는 것인데 노래가 일단 되니까 무작정 웃긴 사람들이 되지만은 않는 것 같음 개인적으로 정말 멋지다 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03.20 00:19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조빈 노래 겁나잘해 진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0 00: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른쪽 지민 닮앗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3: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처음엔 그저 웃기는 개그가수 이정도로만 생각했는데 갈수록 멋있어요 나혼자산다에서 언제까지 이렇게 할수있을까 고민에 계속 이대로 활동해주세요 노래와 재미난 퍼포먼스가 같이 더해지니 잠깐이라도 그대들을 보며 노래듣고 웃을수있어 좋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3:3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빠들 잘생기고 노래잘해요ㅠㅠ새로운 원흠오빠온것도 환영하고다좋아요.팬들은다좋아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3:2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튀어서 일단 눈에 들어도 노래 못하면 반짝만 하고 개욕먹고 사라짐. 노래 잘하니 인정 받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2:0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처음엔 튈려고 별짓다한다 생각했는데 갈수록 생각이 깊고 자기만의 철학이 있으신분인것같아요^^ 컨셉이 잼있기도 하지만 노래도 잘 부르심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1: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흥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그냥이렇게 2019.03.19 18: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진사람
답글 0 답글쓰기
2019.03.19 17:15
추천
3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멀쩡한모습은 잘 생겼다는데 한 표.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11:51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음감도 좋고 노래 잘하심. 축제때 라이브듣고 선입견 완전깨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10:27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기심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