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산부인과 의사들이 극혐한다는 연예인ㄷㄷ

ㅇㅇ (판) 2019.03.19 21:37 조회350,19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산부인과에 대한 인식 안좋게하는데 지대한 공 세움

2791
143
태그
39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3.19 22:44
추천
964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달지마 ㅇㅈㄹ 저따위 가사 써놓고 피드백하면 끝임?? 두고두고 까여도 할말없는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드백해놓고 그 후 행보는 좋았냐 하면 그것도 아님
답글 2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3.19 22:37
추천
892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무슨 생각으로 저런 가사를 쓴거지? 대체 산부인과를 어떻게 생각하길래...ㄷㄷ진짜 헐밖에 안나오네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3.19 21:39
추천
748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나오면 무조건 채널 돌림
답글 1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3.20 05:57
추천
256
반대
3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랩몬 과거 가사도 꼭 올려주라 그쪽은 진짜 심하더라
답글 5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3.28 02: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계속 욕먹어도 할말없음 그후로 사과하고 반성한건알지만.. 없었던일이 되진않으니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4 23:43
추천
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안한데 얘들아.. 알엠은 제발 트윗터 가서 찾아보고나서 욕해... 그냥 사과가아니라 그다음 싹 태도 다 바꾸고 진심으로 페메니즘 서적읽으면서 공부하고 그것때매 죄송해서 잘못자던얘야.. 진짜 전에 가사때문에 상처받고 짜증난분들이 아직도 계속 힘들다면 할 말 없어.. 잘못은 잘못이니까.. 근데 진짜 반성 많이 했어.. 말로만 그런게 아니야..진짜 한번만 찾아봐줘..
답글 0 답글쓰기
2019.03.24 21:4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얜 진짜 댁알이에 든게 뭔지 훤히 보임 ㅉ ㅉ
답글 0 답글쓰기
2019.03.24 21:3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이지╋힙충╋블락비피오친구╋무식╋송부인과 이것만 봐도 각나오지 않음? 위너에서 젤 구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3.24 18:1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송으로도 보이잖아 무식한거ㅋㅋㅋㅋㅋ 저 가사가 잊혀지면서 순수하고 웃긴애로 이미지 씌운거지만 선을 넘은 무식함이 저런 일 만든거지
답글 0 답글쓰기
정신차려라 2019.03.23 19:3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흉자놈들아 제발 정신차려라. 승리 정준영 그외 남아이돌들 단톡 보고도 느끼는게 없냐? 걔네는 니 사람으로 생각 안 하는데 너네는 왜 니 인생 갈아가며 여자들 머리채 잡고 있냐? 나중에 후회하지말고 그만해라
답글 1 답글쓰기
무진 2019.03.21 23:4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미러링하는 노래 나와야한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3.21 21:57
추천
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그들이 생각하는 일부 여자들의 행태에 관한 생각을 반대 하는게 이해 안된다. 그렇고 그런 여자들을 지가 생각했던 부분에 대해서 랩으로 지껄인게 뭐 그렇게 나쁘다고 난리인지. 남자들 중에 그렇게 생각하는 애들 많은 거 사실이고 실제로 그렇게 느끼게 몸 막 굴리는 애들이 있는거는 사실이잖아? 전체를 욕한게 아니라 부분을 욕한거라면 보통 사람들 그렇게 열 낼 필요 없다고 본다. 저 산부인과 발언이 모욕적인건 보편적인 여자들도 산부인과에서 진료를 받기 때문인거고 남자들도 창남같은 애들이나 여자를 성적 도구로만 보는 애들도 분명 존재 하지. 그런 새끼들을 노래로 깐다고 하면 남혐이냐? 아니지, 그런 새끼들을 혐오하는거지. 요즘 티비에 자꾸 나오는 역겨운 몇몇 쓰레기들 욕하는게 잘 못은 아니라는 거지. 그냥 지나가다가 썼어요. 테클반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1 21:21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서 남자아이돌,배우 다 물불 안하고 까고 있어요ㅠㅠㅠㅠㅠㅠ womad.life 들어가보삼 모바일은 m.womad.life 우리 PDF 따서 소속사에 보내요ㅠㅠㅠ
답글 2 답글쓰기
더러움 2019.03.21 19:23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이나 워너 승리 콘서트 간 쓰레기 년들 뭐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9.03.21 17:59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누가 YG 아니랄까봐.....
답글 0 답글쓰기
2019.03.21 17:52
추천
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동물성교충 페미(정신병)이 좌표찍고 몰려온 게시글입니다.

정상인 분들은 모두 대피하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ㅈㅇㅈ 2019.03.21 17:52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OECD 원정성매매 1위 한녀충 꼼짝마~~

한국 여자'만' 선진국 호주,일본 등에서 장기비자가 안나온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용?ㅎㅎ

남자는 나오는데~~ 부럽지? 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1 17: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1년은 365일인데 기사에 356일 24시간은 뭐냐...ㅋ
답글 0 답글쓰기
뒤져 2019.03.21 17:24
추천
1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방탄 위너 좋아하는 쓰레기년들은 어떤 년들이야???????? 생각이 없어????
답글 1 답글쓰기
2019.03.21 15:19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빠순이들이 붙으니 가사를 저리쓰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죵택쒸죠아 2019.03.21 14:31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여튼 너나할거없이 누가 됬던간에 랩한답시고 이상한 가사에 누가 비하나 하고 .. 참으로 가짢음,,
답글 0 답글쓰기
ㄷㄹ 2019.03.21 14:07
추천
3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산부인과에서 다리벌리는게 이상한건가?
뭔가 미안하지만 이해가 안됨...
답글 3 답글쓰기
찌라시줌 2019.03.21 13:2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https://t.me/yeo2do
텔레그램 방입니다, 찌라시나 돌고도는 정보들 빨리 올려주네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