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성생님덜...폰카짤글 보고 왔읍니다.........

ㅇㅇ 2019.03.19 22:00 조회381
팬톡 방탄소년단


제발... 제발 저에게 폰카짤을 기부해주세요.... 부탁드려요... 일곱명 전부 다 받아요... 진짜 어떻게 일곱명 다 잘생길 수가 있지...? 진짜 ㅈㄴ짜 받탄 너무 잘생겼어 본업도 존잘인데 얼굴도 존잘이고 너무 훌륭해 증말 퍼펙트해방탄 너무 사랑해 어떡하지 입덕 해야 하나 진짜 다들 너무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1
태그
25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3.20 00: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량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2: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분명 폰카일거야..탄이들 맞음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2: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뒤에 있던 이삐들 살아있나 몰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2: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삐들 방문객님은 폰카짤을 원하시는듯ㅋ 맞춤저격 해주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엉말 제가 폰카짤이 없네요 죄송합니다ㅏ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2: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꾹오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2: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2: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헉 선생님덜... 사랑합니다...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2: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폰카 아니어서 죄송해요 딱 7장만 두고갈게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2: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2: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2: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폰카의 주인공은 누굴까요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2: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2: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폰카가 없..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2: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2: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심해 덕통사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9 22: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꾹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톡커들의 선택
  1. 1 방금 현타오는 사실 하나 알아냄 (138)
  2. 2 인기.가요 디패떴다 (260)
  3. 3 [후기] 남편이 저몰래 카풀하고.. (677)
  4. 4 전직 홈마가 바라보는 그녀의 .. (110)
  5. 5 블랙핑크 이번주 미국콘서트 좌.. (105)
  6. 6 +)근데 리나의 일상 왜이리 외.. (165)
  7. 7 버닝썬 또 터져서 난리났던데 (87)
  8. 8 무조건 걸러야 되는 남자 (18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