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2019버전으로 승철이 승관이 돌아가는말 듣고싶다ㅠㅠㅠ

ㅇㅇ 2019.03.20 21:52 조회235
팬톡 세븐틴
인별에 올려서 짧게 나마 듣고싶다
1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3.21 0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승철이 승관이돌아가는말이 뭐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3.20 23: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개좋아 그거ㅜ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0 2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나 이틀 전부터 그거 다시 무한으로 들었는데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아이돌 메이크업 아티스트 12인.. (152)
  2. 2 팬싸온 팬 기만하다가 연애하는.. (426)
  3. 3 사과하라니 또 씹고 조롱하는 .. (516)
  4. 4 현실에 이런 여자 있으면 (160)
  5. 5 김현우선수 앙탈ㅋㅋㅋㅋㅋ (131)
  6. 6 김요한 투픽투표 시작하면 (214)
  7. 7 ++) 잡코리아주접 (feat 알바몬.. (96)
  8. 8 내 눈 예쁘지 (9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