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거 처음 알게됨

ㅇㅇ 2019.03.21 13:46 조회1,354
팬톡 EXO
늦덕이라 모른건가




21
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3.21 15:05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그때 덕질한 사람은 다 아는거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3.22 01: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자는 알았는데 전자는 알았다가 잊음...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1 15: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자는 몰랐는데 후자는 알고잇쓰 개소름이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1 15:05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그때 덕질한 사람은 다 아는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1 1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았음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내카드로 밥값+케이크까지 결제.. (104)
  2. 2 아빠어디가 민국이 sns ㅋㅋㅋ.. (125)
  3. 3 12년 연애 평생 장애를 안게된 .. (172)
  4. 4 방탄 디오니소스 무대 역대급이.. (205)
  5. 5 튼살 때문에 애낳기 싫은데 비.. (155)
  6. 6 반찬,국 먹던거 데워서 또 드세.. (314)
  7. 7 중국에서 난리난 장원영 사쿠라.. (216)
  8. 8 헐 워너원 정리한거 사진 뜸 (15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