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옹성우 가 직접 그린 콜라보 에코백

ㅇㅇ (판) 2019.03.21 17:24 조회46,900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옹성우가 직접 그린 그림이라고ㅋㅋㅋ 너무 귀여워ㅋㅋㅋㅋ

 

 

 

161
24
태그
신규채널
[유튜브TV] [존못일반화]
10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3.21 17:58
추천
5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이거 조금전에 아이보리 주문했는데ㅋㅋㅋ 그림보면서 점 세게만 박아놓으면 성우야? 이랬거든ㅋㅋㅋ 근데 성우가 그린 그림이었네 어쩐지 낯설지가 않더라니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3.21 18:47
추천
5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이 홈웨어 샀는데 이뽀♡ 에코백도 검정색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3.21 18:40
추천
4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더 스프링홈 하셈 파우치나 홈웨어 인형들도 다 기여워 난 러블이도 샀고 파우치도 샀고 에코백 좀전에 주문완료! 오늘부터 28일까지 선주문이래 서두르자! 가격도 18000원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3.23 15: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저 인형이 갖고싶다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3 11:04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굳이 들어와서 악플이나 쓰는것들은 니 본진 하는일마다 쪽박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3 10:53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끄럽다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3.23 10:4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그림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더스프링홈 떵우 아껴주시는 거 같아서 넘 조아..╰(*´︶'*)╯♡오래가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3 08:4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림이 너무 귀여워 에코백 포켓있었음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자세히보니까 있다고 써있네 내부포켓 사이드포켓 두군덴가봐 난 아이보리 샀는데 블랙도 사고싶네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3 07:3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코백 팬들은 업체에서 제작해주는것만으로도 행복하고 좋아 팬들에게 선주문 받고 이벤트성으로 일정기간 그 수량만큼만 제작해서 내놓는거고 그림도 에코백을 위해 따로 그린 그림이 아니고 데뷔초 프로필 작성할때 성우가 자기 모습을 그린거라 팬들에게 의미도 깊어 그렇게 좀 알아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03.23 02:50
추천
1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옹성우는좋은데 ... 난 머글이라그런가 저 그림 ㅜㅋㅋㅋㅋ 전형적인 사람그림이잖 ㅜㅋㅋ 센스니 귀엽니 되게말할 그림은아닌것같음 18000원...... 얼마전에 산 헤르만헤세 그림담긴 에코백이 꽉찬그림에도 16000원이었는데 음..... 팬들은 직접그려서 의미있고좋겠다만 ㅋㅋㅋㅋ 저기에치마그리면 일반적인 여자사람그림아닌가... 딱 산 강 해 전형적으로그리듯 그린 사람그림인데 .. 그거에비해너무비싼느낌.
답글 12 답글쓰기
ㅇㅇ 2019.03.23 00:0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옹널평사ㅠ 에코백도 놓지않을고야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3.22 22:5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옹널평사❤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3.22 22:5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랙 주문함ㅋㅋ이쁨ㅋㅋ아근데 그림 얼굴에 점세개는 무슨의미에요? 옹성우 입덕한지 얼마안돼서 잘몰라서ㅜㅜㅜ알랴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3.22 17:5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림체 가지고 뭐라하는 댓글이 있길래 조금 설명해 보자면 저 그림이 아마 워너원으로 데뷔하고 처음으로 쓰는 자필프로필에서 자기 모습 그려달라니까 그린 그림이라서 팬들이 의미있다고 하는 걸껄? (내가 잘못알고 있는거면 정정해줘!) 그때 워너원 애들 자필프로필 프로필 쓴 거 보면서 드디어 데뷔했구나 ㅠㅠ 데뷔해서 워너원으로 직접 프로필도 쓰는구나 ㅠㅠ 하고 울컥했던 기억나네. 그리고 멤버들이 자기 모습 그린 그림 보면서 그림체 뭔데 다들 귀엽냐 ㅋㅋㅋ 이랬던 기억도 나고. 사람마다 보는 관점이 다를 수도 있겠지만 나는 그때 기억이 남아서 그런가 옹성우가 워낙 팬들한테 잘하는 걸 알아서 그런가 저 그림 그저 귀여움. 약간 옹성우 캐릭터같아서 팬들한텐 진짜 의미도 있을 것 같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3.22 17:1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이벤트적인거?.. 앞으로 마니 해주세여 에코백은 정말 안살수가 없오ㅠㅜ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2 17:0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코백 탄탄해보여서 퀄리티 좋을듯. 저거 들고다님 재밌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2 16:1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빡♡ 얼굴이 그냥 예술이네 이목구비가 어쩜 저럼ㅠ우잉~남자 얼굴이 부러운적이 없는데 옹 얼굴은 부러움 나랑 바꾸자ㅠ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2 16:0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는 모 화보냐 예술이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2 16:0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 스프링홈 메이킹3 너무 잘생겼더라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2 16:0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날 공항도 넘 이뻤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2 15:5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온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2 15:53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유명해져라. 똥을 싸도 사람들은 환호할 것이다 -앤디 워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3.22 14: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