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나 청사과 낙원 보는데 소장권 지를까말까?

ㅇㅇ 2019.03.21 21:26 조회81
팬톡 BL

29화까지 봤는데 대여권은 몇개있고 소장권은 딱 두개있거든 그래서 좀 신중해서...
30화랑 31화 소장권일까 대여권일까 둘중 하나만 골라줄수 있나..

10
0
태그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3.23 03: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 댓글은 쿠키 굽게 만드네... 조만간 쿠키 구우러 가야겠다 아직 몇화 못봤ㄴ는데 격하게 보고싶어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1 21: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어렵다ㅠㅠㅠ 30화도 좋고 31화도 좋은데ㅋ 그래도 뭔가 더 간질간질했던 30화?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3.21 21: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질러 진짜 후회안해 ㅠㅠㅠㅠㅠㅠㅠ 나 다소장권으로 해놨어 ㅠㅠㅠㅠㅠ진짜 개좋아 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5살 아이 혼자 어린이집 보내는.. (288)
  2. 2 (내용추가) 자꾸 외롭다고하는 .. (145)
  3. 3 보신탕집 개의 정체 ㄷㄷ (120)
  4. 4 폭풍성장한 박지훈 반려견 (157)
  5. 5 프듀x 얘 국프찐사랑이다.. (158)
  6. 6 최병찬 군의 소속사에게 묻습니다 (148)
  7. 7 타고난 멜로 눈빛으로 동생들이.. (211)
  8. 8 함소원 18살 연하 남편 진화 최.. (49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