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타타 왜 거기서 나와? ㅋㅋㅋ

ㅇㅇ 2019.03.21 21:58 조회1,389
팬톡 방탄소년단
엔터에서 본건데 엔터에 안가는 사람있을까봐 가져옴 ㅋㅋㅋ


23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3.21 22:00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 애기 어지러웅대.. 앙대는데.. 구해줘야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3.23 04: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꾸기가 넣었나여?ㅎ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2 01: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말고 또 몇개있었던거같은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1 2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앜ㅋㅋㅋㅋ 나도 이거 봣는데 퍼올까 어쩔까 고민하다 말앗...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1 22: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타어지로 구해줘태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1 22: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꺄~~ 이거 ㅇㅌ에 있던거 드디여 여기로 왔당~~ 이짤 오늘 나의 웃음지뢰~~ tata는 알바중~ 푸하하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1 22: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몰랐어? 알바 뛰자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1 22:00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 애기 어지러웅대.. 앙대는데.. 구해줘야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동생이 어린 여학생이랑 결혼하.. (122)
  2. 2 오늘자 레벨 충격적인 코디 (308)
  3. 3 남친이 저보고 가정교육을 못받.. (232)
  4. 4 뷔가 공원을걸으면 생기는일 (144)
  5. 5 점심에 반찬많이퍼서 여직원들 .. (235)
  6. 6 추가수정) 이혼해야하나요.. 이.. (433)
  7. 7 와 레벨이번노래 기대안했는데 (576)
  8. 8 아니 남자들 원래 이래? (8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