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루이비통 우먼컬렉션

ㅇㅇ 2019.03.21 23:20 조회261
팬톡 강다니엘








우먼컬렉션이어서 더 좋지 왜?ㅋㅋ
뭔가 더 섹시해♡
크롭티때처럼 다니엘 얼굴이나 분위기가 워~낙 담백하게 멋있어서 더 부담없이 잘 소화하는거 같아.
26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OO 2019.03.22 14: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눈에 쌍꺼풀만 진하게 있다고 잘생긴건 아니지 울 다니엘처럼 무쌍이지만 v라인 얼굴선에 섹시한 눈섭뼈에 고급지고 우아하고 섹시하고 남성적인 게다가 피지컬은 두말하면 숨가쁘지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2 00: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화력 진짜 대박이야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프듀에서 못볼 장면 얘기해보자 (151)
  2. 2 제 남친은 분명 흔들리고 있어요 (210)
  3. 3 시댁에서 애기 안 봐준대요 (189)
  4. 4 카페가 언제부터 공부족을 위한.. (196)
  5. 5 김우석한테 너무한 8화 편집점 (189)
  6. 6 ++)프엑 도배작작해 VS 프엑 개.. (104)
  7. 7 결혼은 변호사되고 40살이후에 .. (272)
  8. 8 뷔 이 합성 지린다 ㄹㅇ (26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