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진심으로

ㅇㅇ 2019.03.22 01:14 조회127
팬톡 위너


ㅠㅠㅠㅠㅠㅠ
1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3.23 21: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2 0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분 ㅈ같다 진짜 시ㅣ발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웃긴짤파티하자@ (448)
  2. 2 아이돌은 리더가 진짜 중요한듯 (160)
  3. 3 카스 썰 만들어봄 (220)
  4. 4 충격적인 트위터 해킹 성착취 .. (817)
  5. 5 +통화 내용 추가) 주문하지 않.. (570)
  6. 6 나 방탄 입덕위기인데++ (171)
  7. 7 지금 상황 심각한게 남자들 정.. (117)
  8. 8 +)이래서 아이돌 덕질하면 손해.. (15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