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추추가)방탄소년단 뷔 커버 메이크업 해봄

ㅇㅇ (판) 2019.03.23 19:32 조회25,304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ㅆㅂ 내가 뷔다!!!!! 이럼서 글 올렸냐 말 드럽게 하는 애들 간간히 보이는데 개속상하네 슈가 눈 닮았다고 하는 건 그른가보당ㅎㅎ하고 넘기는데 남 비하하면서 까지 그래야겠니 정말 너희는 대머리 동꼬멍 훈이 새끼야!!!!!!!!

++)초딩새끼냐고 물어보는데 고2다 남자 아니다 왜 자꾸 이딴 질문만 들어오징?,?




사실 커버랄것도 없고 옛~날 뷔 사진 참고해서 쓱싹 한 거임 내가 쌍카풀 있어서 그닥 그럴수도 이성
저번에 올렸다가 빛삭하고 다시 올림 쒹쉬익


훈계하면 훈이

30
151
태그
신규채널
[뷰티19] [도와주십셔] [와드타라] [19뷰티] [제발말해줘] [와드] [매력적이야]
4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3.23 21:13
추천
5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가 상남자때같음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3.23 20:05
추천
2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조카 안닮았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3.23 19:33
추천
19
반대
4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묘하게 느낌남 개잘했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01 02: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3.24 14: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번째 눈썹까지 찍은 사진은 좀 닮게 나온듯. 사실 썸네일 보면서 오 좀 닮...하고 들어왔는데 왜케 다둘 비관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4 13: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청 잘했는데 뷔랑 슈가 섞은 분위기 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4 13:2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르몬 전쟁 민윤기같음 베레모 썼을것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4 13:2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왜 뷔 느낌 나는데 다들 태클 걸고 ㅈㄹㅋㅋ 근데 말투 조눗이닼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ㅁㅋㅋㅋㅋ 2019.03.24 10: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말트 ㅋㅌㅌ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4 07:41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튜밤색해보면 토종얼굴로 뷔존똑만드는사람있음 슈가닮은것도닮은건데 걍 뷔메이크업이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4 07:3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때말고 태형이언더라인안함 하면 큰일나..메이크업도 뷔아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3.24 07: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가아니라 썸네일보고 바로 슈가다 그랬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4 06:3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딜봐서 뷔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4 03:4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말투 나만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4 02: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꽉 잡아 날 덮치기! 전에에~~~ 내 맘이 널 놓치기! 전에에~~~ 쎄 와듀원~~ 쎄 와듀원~~ 니가 진짜로 원하는 게 뭐야아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3.24 01:4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은 슈가인데 화장은 뷔임 잘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4 01:3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눈이 똑같이 생겼다고 우긴것도 아니고 그냥 커버 한번 해봤다고 글올린거를 왜이렇게 몇몇애들 예민하게 반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4 01: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누가 댓글 보면 쓰니가 자기 눈 슈가 닮았다고 올린 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4 00: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눈이 슈가같아서 슈가라하는듯..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3.24 00: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메이크업 자체는 뷔임 눈이 슈가 닮아서 그렇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