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인간 샤넬의 샤넬 화보

젠득 (판) 2019.03.25 10:45 조회65,00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인간 샤넬이라는 제니가 샤넬로 풀착장하고 화보 찍음 ㄷㄷ

올빽 머리를 했는데도 분위기 고급진 것 보소 ㄷㄷㄷ


위에 사진과는 다른 분위기인데 제니에게 다 찰떡이야 ㄷㄷㄷ  



왜 사람들이 제니에게 인간 샤넬 인간 샤넬이라고 하는 지 알 것 같다 

착장들이 하나같이 다 예쁘고 제니가 다 소화해내는 것 봐 



 

쫄쫄이 의상에 샤넬 벨트 하나로 포인트 주고,

장갑이랑 모자로 고혹미를 풍기는 제니 ㅠㅠ 넘 예쁘다 ㅠㅠ제니야 



빵모자를 쓰고도 멋짐 뿜뿜 

 


화보 인터뷰 기사를 보니까 제니에게 '인간 샤넬' 이라는 별명 들어봤냐고 물었더니,

부끄러운 듯 웃으면서 

"샤넬은 평소 제가 꿈꿔온 브랜드다. 함께 작업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현실이 됐다. 즐겁고 행복하다"고 말한 제니 



 

진짜 제니 보고 누가 인간 샤넬이라고 지은 거야? 너무너무 작명센스 최고시다 



 

샤넬이 인간으로 태어났다면 그거슨 바로 제니


 

 와...얼굴 작고 다리 긴 것 봐 ㅠㅠ


 

이런 포효하는? 포즈도 제니가 하니까 멋있어 보인다 ㄷㄷ 독보적인 아우라 ㄷㄷㄷ 


 

72
407
태그
3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3.25 16:20
추천
56
반대
7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수봐 누가보면 제니가 범죄 저지른줄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3.25 23:15
추천
5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글 판운영자가 쓴거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3.25 23:33
추천
5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다른 가수들한테 미안한데 yg 불매하자며.... 제니가 싫어서 반대가 많은게 아니라;; 걍 다들 소속사 옮겼으면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3.25 11:15
추천
27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넘 예뻐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2 15:5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이지 불매 쟤 명품 걸치고 룰루랄라 여행다닐동안 피해여성들은 피눈물 흘린다
답글 0 답글쓰기
ㅡㅡㅋ 2019.03.27 16: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이고오~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3.27 06:4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간샤넬 솔직히 오글거리지 않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7 01:0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얼마전까지 인간구찌거리던거 봤는데 언제 또 인간샤넬이 됐냐ㅋㅋㅋ 그냥 아무 브랜드옷 입고 찍으면 인간OO 되는거야? 구찌는 팽당했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6 22:45
추천
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사람들 개역겹다 인간샤넬이라고 떠받들어줄땐 언제고 이제와서 안어울령웅앵웅ㅠㅋㅋㅋ 이중성에 한번 더 감탄하고간다~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3.26 22: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펌프질 너무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3.26 18:40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별명은 인간 구찌인데 샤넬모델이라서 자꾸 인간샤넬거리는듯 근데 샤넬보다 구찌가 어울림 샤넬은 완전 백인같이생긴 애들이 잘 어울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6 18:3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반에는 구찌 잘 어울린다고 뜨지 않았낭? 난 구찌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6 17:4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 그래.
답글 0 답글쓰기
12345 2019.03.26 14:33
추천
1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글이 너무 오글거림ㅠㅠㅠㅠㅠㅠ
읽다가 닭살돋음;;;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19.03.26 13:08
추천
1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쁘긴한데 정이안가
YG가 너무 밀어줘서 오히려 개비호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6 12:02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셔넬은 인간이라고!!!! 샤넬이 관뚜껑 열고 뛰쳐나오겠다. 샤넬 메인 모델들이나 뮤즈도 인간샤넬이라는 별명 안썼어. 검은돈으로 벌어들여 샤넬 제품 억지로 사입히는 소속사에서 퍼뜨린 별명 제발 소비해주지 말자. 쟤도 입 있는데 쪽팔린줄 알면 그거 하지말라고 하겠지. 입 다물고 있ㄴ.ㄴ건 지도 즐긴다는거자나. 쟤도 똑같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3.26 11: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국여자들이 혐오 하게 생겼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6 11:13
추천
17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초딩같은 인상인데 왜이렇게 빨아주는지 모르겠음
답글 0 답글쓰기
OO 2019.03.26 10:44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간구찌 아니였나 언제 또 인간샤넬이 됐지...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6 10:08
추천
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남아녀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3.26 09:11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 좋지도 싫지도 왜 까당하는지 모르겠지만 그냥 샤넬이 제니 팬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6 08:50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샤넬이 인간으로 태어나면 샤넬인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