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SM 여돌들의 특징

(판) 2019.03.28 17:00 조회175,83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SM상이다 뭐 이런말들이 있는데 

SM 여돌들에게 춤, 외모, 노래 이런거 말고 다른 능력치가 있음





























반. 사. 신. 경











1. 크리스탈



꽃다발 들고 가다가 떨어질려는 찰나 낚아 챔 ㄷㄷㄷㄷ





2. 수영 (지금은 SM 아니지만...그래도 넣었음)


마이크 보다 중요한 과자 

마이크를 버리고 과자 득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써니

 


떨어지는 볼펜을 발로 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크한 반사신경ㅋㅋㅋㅋ

 




4. 태연

날라오는 인형 탁 잡고 던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형이 태연 손에 빨려들어가는 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해할까봐, 

무대위로 인형 던지는 거 금지라서 다시 던지는 거 




5. 티파니

떨어지는 귀걸이 딱 잡는 거 보소 ㄷㄷㄷㄷ 




 

6. 아이린

무언가 불길함을 느꼈는지 흠칫놀라더니

뒤를 돌아보니 액자가 뚝 떨어짐 ㄷㄷ 


CD들다가 떨어뜨렸는데 재빨리 잡아서 다시 올려서 보여줌 

마지막에 웃는거 조녜다 ㅠㅠㅠㅠㅠㅠㅠㅠ

 





7. 슬기

뒤 돌아서 걷다가 앞에 예리있으니까 급 브레이크 ㅋㅋㅋ귀엽다

 

 

 

 

 

778
29
태그
신규채널
[아무거나써] [댓글드루와] [댓글써주쇼] [이런헐] [제에발제발] [재미삼아] [빛삭플관련]
5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3.28 18:32
추천
29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써니 볼펜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긴데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3.28 21:55
추천
17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영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보통 마이크를 잡지않나??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3.29 01:51
추천
6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딴건 있을 수 있다 쳐도 써니는 레젼드야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0.10.26 2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연 되게 신기하네 피구 좀 했나 ㄷ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4 15: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써니가 진짜 신기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4 15: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써니 저거 뭐임......?가능해?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개웃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02 22: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써니ㅋㅋㅋㅋㅋㅋ짤 계속봤어 ㅡ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01 07: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4월1일 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01 06:58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2년넘게 가수활동없는 ㅋㄽㅌ 넣어서 쓰지나마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31 15:16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원영 턱 주걱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31 15:00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걱턱 장원영 트와이스나 제니같이 이쁜애들이 아무리 사진못나온다고해도 턱이 주걱턱이되진않아^^쟤는 태생이 주걱턱이기때문에주걱턱으로 밖에 나올수가없음 ^^ㅋ아니그럼 뭐 이턱은 장원영 동생이냐ㅋㅋㅋ이턱도 장원영이야 이것들아 정신들차려라ㅋ ㅋ아니그럼 이턱은 누군데??말좀해봐요ㅋㅋㄷㄷㅋㅋㅎㅎ ㅋㅋㅋ ///판에서 장원영이나 장원영턱쳐봐 완전 김구라 턱주가리야ㅋㅡㅡㅡㅡ ㄷㄷㄷㅡ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31 15:0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원영 주걱턱 왜이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31 15:0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원영ㅡㅡ정박아같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31 14:5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걱턱 장원영 얘테왜이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31 14:5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원영 얼굴이이상해 최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31 14:5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원영 솔직히 이게 센터얼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31 14:5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걱턱 장원영 트와이스나 제니같이 이쁜애들이 아무리 사진못나온다고해도 턱이 주걱턱이되진않아^^쟤는 태생이 주걱턱이기때문에주걱턱으로 밖에 나올수가없음 ^^ㅋ아니그럼 뭐 이턱은 장원영 동생이냐ㅋㅋㅋ이턱도 장원영이야 이것들아 정신들차려라ㅋ ㅋ아니그럼 이턱은 누군데??말좀해봐요ㅋㅋㄷㄷㅋㅋㅎㅎ ㅋㅋㅋ ///판에서 장원영이나 장원영턱쳐봐 완전 김구라 턱주가리야ㅋㅡㅡㅡㅡ ㄷㄷㄷ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31 14:5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걱턱 장원영 판에서 장원영 장원영턱쳐봐 완전 김구라턱주가리임 턱하나로 일베까지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31 14:4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린진짜조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31 09: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연 심각하게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30 21:54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시 단체로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30 12:3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듣기로는 소리가 작게 났다고 들은거 같은데 아무리 소리가 났다고 해도 저걸 잡는다는게 신기한일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30 1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저거 못 함 날라오는거 겁나서 못잡고 앨범은 표족해서 겁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