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주식으로 잃은돈 어떡하죠..

20대 (판) 2019.03.31 14:43 조회4,356
톡톡 결혼/시집/친정 꼭조언부탁

안녕하세요. 결혼한지 1년넘은 20대예요.
여기가 제일 화력이 쎄서 글좀 쓸게요.

작년 11월부터 주식해서
잃고 벌고 반복하다보니
손익 조회해보니까 -300이더라구요.,
남편은 괜찮다하지만
결혼후 남편따라 타지역으로 이사가게되면서
일을 그만두고, 몇달안있어 임신되어서
취직됐던 자리도 출근도 못해보고 그만두었어요.
(화학약품 만지는 일이라)

집에 혼자있기 심심해서 재미삼아 했는데
첨에 뭣모르고 단타로 한번 소고기값 벌은게
이때까지 끊지못하고 하게되었어요..

이젠 원금만 좀 회복하고싶어서
며칠전 투자했던 종목이 또 하락하면서
주말내내 마음도 불편하고 난 왜이럴까싶고...

남편은 괜찮다 몇천안날린게 어디냐하며
토닥여주지만 제 스스로가 한심하네요..

그만두려해도 자꾸 원금 생각나고...
(수익 안따지고 원금만 -300난거예요)

어쩌면 좋을까요?ㅠㅠ


0
13
태그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03.31 21:2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00잃었다고 계속하면 3000잃고 가정파탄 납니다 소고기 값 벌었는데 300채워지것어요? 그시간에 알바라도 해서 300채워 넣어요 그게 더 빠르고 스트레스도 없고 가정도지킬수 있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01 01:28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편이 괜찮다 괜찮다 하니까 진짜 괜찮은 줄 아시나봐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남자 Spsldy 2019.06.16 1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이타솔루션 주식 꿀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0: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연히 잭팟터지고 도박중독되는 거랑 별반 차이없어요. 쓰니가 무슨 워렌버핏도 아니고. 쓸데없는 짓 그만해요. 삼백에서 끝내요. 시시한 주식이면 그냥 다 팔아버리거나 가치주 잠시 하락한 거면 없는 셈치고 묻어둬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4.01 14: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가... 2017년말~2018년봄까지 1억5천 수익 봤다가... 그 뒤로 현재 2억손실 중 입니다. ㅠㅠ 주식은 타이밍인데, 이게 매수는 어렵지 않아도 매도 타이밍 잡기가 너무 어렵고 힘들어요. 과유불급이라고... 욕심부리다가 수익구간에 못팔고, 손절타이밍 놓치고 하다보니 이지경이 됐네요. -300이면 그냥 인생공부 했다 생각하시고 손절하시고, 주식에서 발 빼세요. 한국 주식시장은 개관, 왜놈들 공매천국 기울어진 운동장이라... 개미들이 돈 버는 경우는 극소수 입니다. 저도 후회 많이 하고 있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01 11: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지금이라도 그만하시는게 좋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01 01:28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편이 괜찮다 괜찮다 하니까 진짜 괜찮은 줄 아시나봐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3.31 21:2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00잃었다고 계속하면 3000잃고 가정파탄 납니다 소고기 값 벌었는데 300채워지것어요? 그시간에 알바라도 해서 300채워 넣어요 그게 더 빠르고 스트레스도 없고 가정도지킬수 있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원글쓴이 2019.03.31 17:47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원글 글쓴인데 자꾸 사칭하던 또라이있어서 글삭했는데 글삭하니까 글 내용 그대로 복사해서 새로 글쓰셨네요? 왜 그러고 살아요 한심하게
답글 1 답글쓰기
09 2019.03.31 16: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보들이 원금 찾으려 덤비다가 빚만 지죠 진짜 운좋게 원금을 찾았어요 과연 주식 접을까요? 주식 처음 하는 사람중 10에 9.5는 몇천씩 잃어요 진짜로. 그리고 그 경험으로 정신차려서 제대로 배운뒤 수익 나는 사람이 있는가하면 여전히 잃기만 하는 사람이 있어요 대부분의 개미들은 따는 돈보다 잃는게 더 많은 주식시장이죠 이래도 하고싶다면 진짜 여윳돈으로 공부 엄청 하신뒤 소액으로 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지나가다가 2019.03.31 15: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00찾으려다 3000잃을수도 있으니 거기서 멈추세요. 더구나 요새 주식시황이 초보자나 소액주주들은 잃는 경우가 많은 상황이예요. 돈은 잊고 주식계좌 없애고 홈트레이딩 아이콘 삭제하세요. 주식으로 밥먹고사는 15년차 전업주식쟁이의 충고예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31 15:1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재기해^^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3.31 14: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울 회사 주식하는 형 보면 하루죙일 폰만 보고 있던데 밥먹든 회식가든 휴식시간이든 회의하든 주식만 쳐다보고 있음 그게 무슨 낙임 걍 주식이랑 손절 하시죠 지금까지 재미본걸로 퉁치시구요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