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교도소밥과 군대밥

ㅇㅇ (판) 2019.04.04 19:02 조회236,268
톡톡 엔터톡 드루와

 

1067
8
태그
신규채널
[청불] [노래개좋음] [진짜궁금해]
17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05 00:36
추천
45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뭘 잘했다고 밥을 저렇게 많이 처먹냐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04 19:23
추천
36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권단체들은 교도소 죄수들 인권에 민감해서...에어컨 설치도 요구했었다지?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04 19:02
추천
35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군대가 교도소 보다 못하냐
답글 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ㅇㅇ 2020.03.30 17: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거 교도소밥아님 숟가락 젓가락 플라스틱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0 02: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문제 있다 이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21: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범죄자ㅅㄲ들이 뭐라고 오므라이스에 디저트까지 맥이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08: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08: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03: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교도소 저게 뭐임 남 인생 망치고 들어온 새끼들이 인권 운운하니 존ㅡ나 어이없고 웃기다 소금물이나 쳐맥여
답글 0 답글쓰기
망할 2020.01.23 11: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자괴감드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1 01:1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안뒤지게 영양죽 이런것만 먹이면 안되나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5.26 18: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이건너무한다 진짜교도소거는샛히들다불알손으로 잡아뜯으면안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01: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지인들이 많이 가서 좋아졌네..군대는 안가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3 14: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떻게된게 인간말종같은것들한테 밥이 더 잘나가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0 00: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교도소에 높으신분들 많아서 잘 대접하는거 아님?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07 00: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교도소밥 아닌데 ㅋㅋㅋ 아직도 믿는사람들이 많네
답글 0 답글쓰기
강현정 2019.04.07 00:05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 저게 뭐니? 차라리 여기다가 밥 비비는 게 더 맛있어 보인다고 하는 게 더 진실성 있어 보이는 것 같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06 23:3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대 보이콧도 좀 하고 남자들 스스로 부당하다고 인식하지 않으면 안된다 지금이 70년대냐? 국가에 대한 사명감으로 군대를 가게? 그럼 여자는 국가에 대한 사명감으로 임신출산 해야되냐? 정신차리자 남자들아 참으면 호구된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4.06 23: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군인에 대한 사회적인식이나 대우가 개판인데 나라가 얼마나 갈거같음?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코코 2019.04.06 23: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교도소는 플라스틱 수저 주는걸로 아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9.04.06 23: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니가족충은아닌데 군인들 처우 저따위로하는 쓰레기ㅅㄲ들아 니가족이 군대갔다고 생각해봐라진짜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9.04.06 23: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여잔데도 개빡침 왜 군인들 밥 저따구로주냐 진짜ㅋㅋㅋㅋ아니 범죄자ㅅㄲ들이랑 군인들한테 밥주는 기준이 도대체 뭐임? 진짜정말노이해 뭘 잘했다고 죄지은ㅅㄲ들한테 진수성찬을 차려주냐고 나라지키는건 군인들이구만ㅡㅡ일반인인 나도 삼시세끼 꼬박 먹지도못하고 저렇게 거하게 못먹는데이정도면 죄짓고 깜빵가는게 개이득인부분이네ㅡㅡ
답글 0 답글쓰기
2019.04.06 23: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졸 많이주네 1일 1식 시켜라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