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고기 먹는 방탄소년단의 저세상 텐션

ㅍㅂㅍㅂ (판) 2019.04.12 10:04 조회73,10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ㅇㅇ그렇다고한다

(특히 해외나오면)스테이크 하루에 4개씩 먹는다는 진



Q. 다같이 고기 먹으러 가면 어느정도 나와요?


- 근데 저희 생각보다 양이 그렇게 많지는...

- 네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 저희 얼마전에 먹었는데 저희 7명에 매니저 2명까지 합해서 고기 가격이 70만원 나왔습니다.


소고기? 댓츠 노노


심지어 삼겹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겹살로 70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되게 많이 줄은거에요. 저희가 데뷔 초반 때는 샤브샤브 그릇이,,

- 100인분씩 먹었어요

- 그땐 약간 한 맺힌 듯이 먹어가지고


이거 진 팬싸 포스트잇이었던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 고기ㅋㅋㅋㅋ응원의 말은 무조건 고기로 통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그게 너무 맞는말이쟈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 큰 스테이크도 돌돌말아서 한입에 왕-!

역시 갈비는 손으로 잡고 뜯어줘야 제맛!! 진 먹을 때 표정 개행복해보옄ㅋㅋㅋㅋㅋㅋㅋ

기분이 저기압일땐 고기앞으로 가라는 말이 틀린 말이 아니었음을..



모아보는 탄이들 한입만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추고 노래하는 거 보면 엄청 먹어도 살 절대 안찔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돈 많이 벌어서 탄이들 고기 사멕이고 싶은데 나보다 훨씬 잘버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더라 고기 많이 머거 밥도 많이 머꾸.. 야식도 챙겨먹구..스케줄 다니면서 간식도 머거야해..

1049
10
태그
신규채널
[픽골라줘] [트페미러비] [프듀Xㄹ]
4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12 11:31
추천
47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통장 털어서도 사먹이고싶은데 니들이 나보다 돈 더 많으니 니들이 사먹어...ㅎㅎㅠㅠ
답글 2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2 10:25
추천
30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슈가한테 양꼬치 백개 사준다니까 제가 만개 사드릴게요 했었음ㅋㅋㅋㅋㅋ 사주고 싶은데 사먹이고 싶은데 사먹일 클라스가 아닌거 같음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2 10:35
추천
26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빅히트 좋은 회사였구나... 고기주는 회사는 좋은 회사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16 02:0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입덕할거 같다...요즘 방탄 왜이리 멋지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23: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먹는게 운동선수급이야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22:5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식을 대하는 올바른 자세....댕댕이아니고 방탄리더...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22: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애기들먹이고싶으나 내 연봉이 한달만에날라갈수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22: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9: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ㅋㅋㅋㅋ 얼굴도 턱도 입도 작은 것 같은데 스테이크가 한입에 다들어가네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8:5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얘네 활동하는거 보면 스테이크 네개도 모자를것 같음 ㅠ 잘먹어야 안쓰러짐
답글 0 답글쓰기
예얍 2019.04.15 17: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이랑 V 는 쌈을 얼굴로 먹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6: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5: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9명이 고기값으로 70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소식소년단이라니요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0:4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 힘들땐 차돌박이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0:3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맨날 븨앱에서 스테이크에 비빔면 먹는데 진짜 나도 먹어보고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맛있을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투나가면 꼭 그렇게 먹던데 넘 맛있어 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0:2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힘들 때 힘이 되어주는 말: 차돌박이
힘들 때마다 응원 한마디: 힘들 땐 삼겹살
설레는 말: 너 없인 치킨도 없어
ㅎㅎㅎㅎ..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세상에 2019.04.15 09: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소고기 사주는 사람은 사심있는 사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3 08:4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애들이 쌈을 얼굴로 먹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3 02: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매니저 둘이 20만원씩먹은건아닐테고 체력소비가 커서그런가 보기보다 잘먹네 실제로보면 팔다리 소금쟁이던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2 23: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2 23:22
추천
3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근데 데뷔초에 샤브샤브 100인분을 회사에서ㅜ사준걸보니까 방탄 오죽 예뻐했나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2 23: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삼겹 70만원이면 몇인분이지... 감이 안와...
답글 0 답글쓰기
2019.04.12 2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