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추가)손수건 빌려주곤 밥 사달라는 남자분.. 저만 이해 안되나요

ㅇㅇ (판) 2019.04.12 21:54 조회214,423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댓글보고 열 뻗쳐서 추가합니다
자꾸 그 남자분이 제게 관심 있었고
밥도 사려고 했을건데 제가 몰랐던거다.라며
저를 눈치없는년으로 몰아가시는데
저 23살이고
그 남자분 못해도 35살 이상으로 보입니다
아시겠어요???
저는 회사에서도 막내고 다 고등학생 같다고 할정도에요
저 노안도 아니고 따지면 동안에 가깝습니다;
30대 후반 거의 삼촌뻘로 보이시는분이 (울 회사 대리님한테만 말했는데 그사람 40대로 알고 있더라구요. 확실한건 30대 중반 이상입니다)
저에게 관심을 가지는거 자체가 불쾌하다구요
그게 관심이였든 아니었든 전 관심 없고요
눈치없단 소리를 내가 왜 들어야해요? 진짜 짜증나네
그리고 맘에 들면 걍 말하던지
그러면 뻥 찰텐데 뭔 밥을 사래
그리고 제가 그정도 눈치도 없진 않거든요?
저한테 관심 있는건 모르겠고 (알고싶지도 않고)
밥 사달라고 하는건 진심 같았네요 ㅡㅡ
천원짜리로 보이는 손수건이 7만원으로 뛰는
기적 ... ㅜㅜ
앞으로 인사도 안하고 지내려구요;
교훈 얻었어요
낯선 사람의 호의는 조심하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같은 건물에서 일하지만 회사는 달라요
가끔 엘베 앞에서 마주치면 그냥 같은 건물이니
눈인사나 가벼운 목례정도하는 사이
전혀 안친하고 말한마디 제대로 섞어본적 없어요

엘베 앞에서 기다리다가 갑자기 코피가 나는데
그 남자분이 손수건을 주시더라구요
화장실 가서 정리하고 나오니 가셨더라구요
집에 와서 빨아봤지만 잘 안지워지고
손수건 자체가 아주 얇고 오래된
천원짜리로 보이는 손수건 이였어요

담날에 미니쿠키를 (4500원) 드리며 손수건이 중요하신거냐 물으니 아니라 하더라구요
그래서 사정 말씀드리고 손수건값 드리겠다하니
웃으며 손수건 값 대신에 밥을 사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손수건 얼마냐 물으니 오천원도 안한다고 하는데 오천원이 아니라 솔직히 천원짜리 같았어요
그치만 도와주신게 감사해서 쿠키도 드렸고 사실 만원정도까지는 물어드릴 생각 있었거든요

그래서 제가 어색하게 있자 이따 퇴근하고 기다리라며 가시더라구요 (쿠키 받아가심)

그리고는 퇴근후에 만나선 저보고 페밀리 레스토랑에서
밥을 사달라고 하시는데 둘이가서 먹으면 최소 7,8만원 나오는곳
그래서 제가 싫다 그랬어요
그랬더니 도와줬는데 손수건 값 대신에 밥 사는게 아깝냐고 제가 이상하다는듯 되물으셔서 제가 더 당황했네요
오천원 쥐어 드리고 왔는데 너무 불쾌하고..

호의는 감사하지만 그 작은 호의로 대체 얼마만큼 이득을 취하시려는건지 답답하네요

손수건 안주셨으면 엘베 옆이 바로 화장실이라
화장실 가면 됐는데....괜히 받았나봐요
1178
3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4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12 22:25
추천
49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 거지같은 ㅅㄲ가 다있네ㅋㅋㅋㅋ진짜 호감이 있어서 그랬다쳐도 이건 좀 아니지 않나... 밥 사줬으면 요즘세상에 보기드문 개념있는 여성분이라고 사귀자고 했을라나~ㅋㅋㅋㅋㅋ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869 2019.04.12 22:17
추천
42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 참 센스없네요..5천원도 안하는 손수건 빌려주고 7만원짜리 레스토랑 데려가면 어떤 여자가 좋아할까..남자가 계산할꺼란 댓글도 있던데..만약 계산안하면??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3 06:15
추천
40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는 정말로 얻어먹을 생각이었음ㆍ왜냐하면 쓰니가 감사표시로 이미 쿠키줌ㆍ남자가 수작걸고 싶었으면 이때 '아 쿠키 감사합니다ㆍ별것도 아닌 손수건으로 이렇게 쿠키까지 받았으니ᆢ 저도 감사의 뜻으로 간단히 식사라도 대접해드려도 될까요?'이렇게 말해야 정상임ㆍ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4.13 14:03
추천
39
반대
3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가 잘못 했네 ㅋㅋ 그냥 쿠키 가져다 줄때 비슷한디자인의 손수건도 하나 사서 쥐어주면서 어제 감사했다 손수건은 핏자국이 안 지워져서 새로 샀다 다시한번 감사드린다 말하고 뒤도 돌아보지 않았으면 저딴 영감제이 개소리는 들을 필요도 없었을텐데 ㅋㅋ 저런 놈들은 여지를 남기면안됨 어떻게든 어린애한태 어째해볼라고 참 드럽다 드러워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4.14 23: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밥쳐먹을라고 별ㅈㅣ랄을다한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울림즈 2019.04.14 22: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새키 겁나 찌질하고 더럽네요.. 쿠키도 받고 밥 사달래요? 거기다 30대중반에 진짜 지보다 한참어린 여성분께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같은 2019.04.14 22:15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 입장에서 남자가 쓰니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 쪽은 아닌듯. 관심이 있다면 오히려 '쿠키 맛있게 먹었으니 답례로 자기가 밥 사겠다.'는 식이지 니가 밥을 사라쪽으로 나오진 않음.
답글 1 답글쓰기
2019.04.14 21: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나도 이런 어이 없었던 적 있음 친구가 뭐 좀 도와달라고 해서 도와줬는데, 고맙다면서 나한테 공연 티켓을 준다는거임. 그래서 고맙다고 받았는데 갑자기 밥 사래ㅋㅋㅋㅋㅋ아니 지가 고맙다고 준거면서 내가 왜 밥을 사야함? 주지를 말던가 심지어 공연 티켓도 지 친구가 지한테 준걸 나한테 주는 거였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21: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거절한거 ㅈㄴ 통쾌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4.14 20:5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리 지가 계산하려고 했다쳐도 지 조카뻘한테 패밀리 레스토랑가서 밥 사달라는 새끼가 일단 정상이 아님 에휴 판보면 진짜 주제파악 못하는 아재들 널렸다 난 20살때 화장하고 나가면 사람들이 초딩이 화장한거냐고 물어봤었는데 비오는날 35살은 넘어보이는 아재가 싫다는데 계속 우산 씌워 준다고 따라오면서 내가 지 이상형이라고 개소리 짓껄임ㅋㅋㅋ 개같은 로리콘들 왜케 많지ㅋㅋ 나이만 쳐먹고 한달에 250 300 쳐버는 새끼들이 자신감은 개같이 높아 지들이 정우성 이정재급 되는줄 아나봄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9:1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이 한남..과학이다
답글 0 답글쓰기
콩콩콩 2019.04.14 19:1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작업을 걸거면 반대로 해야되는 거 아님??손수건이 비싼 게 아니고 이 여자랑 잘해보고싶다,밥 한번 먹고싶다 그러면 손수건 빌려줬으니 저한테 시간 좀 내주시면 안될까요? 하면 될 것을...
답글 0 답글쓰기
2019.04.14 18:3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겻음 여자가 어련히 알아서 밥살게요! 할텐데ㅋㅋㅋㅋㅋㅋㅋ개수작부리다 망한 찐따존못남 요기잉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7:1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__ 쉰김치남이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3: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화가났대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2:45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서 어떻게든 쓰니 깎아내리려는 사람은 열 몇살 연하한테 밥 사달라고 들이대본적 있어서 찔리나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2019.04.14 12:0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늙은아재새키 나름 머리굴렸나본데 개찌질하다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자작판별사 2019.04.14 11:48
추천
0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가글 보니 쓰니 성격에 하자 있네. 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1:29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씨이빠알 눈치건 뭐건간에 아재새끼가 저딴행동한거에 지적을 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한남들 몰려와서 개ㅈ 1랄을 싸고있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한남들아.,. 이 아재들아.. 제발 주제파악하며 살아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9.04.14 10:5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 너무 찌질해 ㅜㅡㅜ............에혀 글쓴님 일부 남자들의 뭐 관심 있어서 그렇다는말 절대 신경쓰지마요. 저런 찌질함은 진짜 여자들 기피대상임
답글 0 답글쓰기
2019.04.14 10: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직 미혼이면 그 나이처먹고 왜 장가 못갔는지 알겠네 ㅋㅋㅋㅋㅋ 저리 센스가 꽝인데 여자가 붙을리가 없지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09:40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 쉴드치는 일부 남자들 남자가 23살이고 최소 12살이상많은 삼십대중후반에서 사십살로보이는 아줌마가 손수건빌려줘놓고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밥사라고했으면 천하의 김치련, 다늙어서 주제파악도 못하는 늙은련이라고 오지게욕했다ㅋㅋㅋ이게쉴드거리가 되냐
답글 0 답글쓰기
ㄱㄱ 2019.04.14 09:0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는 과산화수소로 지우면 잘 지워져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