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디오니소스 노래 개웃기네ㅋㅋㅋ

ㅇㅇ (판) 2019.04.13 15:13 조회91,61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타팬이긴한데 방탄 이번신곡 기대 ㅈㄴ많았어서 디오니소스 보고 아 이번에 드디어 술먹고 꽐라돼서 노는 춤 나오겠구나 싶었는데ㅋㅋㅋㅋㅋㄱㅋ

방탄처럼 술 노래 건전하게 만들기도 힘들다ㅅㅂ


야 술마시고 개꽐라돼서 클럽에서 놀아 플렉스~~ 이런게 아니라 술도 예술이지 뭐 티르소시?? 어쩌고 술취해서 꽹과리 치고 옹헤야.. 실화냐

그 와중에 멜로디는 ㅈㄴ쎔 다 때려부술 기세
막 화나가지고 디오니소스 포도 옹헤야 이러고있음

노래는 중독성있고 개좋다 돈많이쓴 티가 남



+ 엥 쓰닌데 엔터 실시간 보다가 깜짝 놀랐네
이게 왜 톡선이여...
1127
3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설리야고생] [날조그만] [노무현]
9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13 21:47
추천
35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참고로 이거 방탄주량 뒤에서 1등인 제이홉이 작곡 작사한겈ㅋㅋㅋㅋ 아마 제이홉 눈에 비친 방탄의 술취한 모습에서 따온 곡이 아닐까 싶다ㅋㅋㅋ
답글 2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3 15:27
추천
2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노래는 맥주보다 와인이나 샴페인 따야할거 같음 ㅋㅋㅋ술노래치곤 고급스러워서 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3 15:26
추천
19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노래 안무 기대된다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15 19:0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롹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9: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옹헤야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6:2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오니소스 노래 너무좋음ㅠㅠ타팬인데 차트볼때 한번씩 듣구있어ㅠㅠ중독성이 너무쩔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4:2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옹헤야~~맴돌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0:2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비명을 질러보자라고 생각하신 피독님 감사합니다.......
RJ라 롹진이라는걸 알려주고 싶으셨군여 ㅋㅋㅋㅋㅋㅋㅋ
응원법 외웠다 방구석 1열에서 시청하다 점핑할지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9:1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거 응원법 난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죽어 컴백무대 이노래하나봐 얼른 보고싶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aa 2019.04.15 08:5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주말에 운전하면서 이노래 들었는데 내부순환로 꼬불꼬불한 도로인데 진심 노래에 취해서 빨려들어가는줄 알앗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 !! bb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3: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쭉 들이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23:40
추천
1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록곡전곡 들어봤는데 제일 별로던데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23:3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롹진 개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J 무덤까지 지지합니다.. 피독님 너무 참신햇어요ㅋㅋ 존경함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2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 노래 듣고 있음 돗자리 깔고 한 병 까야할 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5:02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이거 노래 죤나 신남 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들을때 나도 모르게 헤드뱅잉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4:58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곡 진짜 내 최애곡ㅋㅋㅋㅋㅋ자동으로 고개 까딱이게 됨ㅋㅋㅋㅋ석진 샤우팅 부분 그냥 들을땐 오..쩌네 이랬는데 녹음일화 듣고 그 부분 나올 때마다 웃겨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4:5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오니소스 금주 중인 사람들한테는 비추함.. ㅋㅋㅋㅋㅋ나 술 끊은지 2년 정도 됐는뎈ㅋㅋㅋㅋ 이거 듣고 진짜 술생각 나서 참느라 좀 고생 했음ㅋㅋㅋㅋㅋㅋ진짜 머릿속에 쭉들이켜~~ 다 마셔마셔마셔ㅋㅋ이거만 무한반복됨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4:5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오니소스 진짜 중독성 쩜 ;; 듣고 있으면 개신남 혼자 집에서 난리침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4:5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나가지고 옹헤야 이러고 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 너무웃겨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4:36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이어서 할수있는노래임. 이정도 인기나 이미지는 돼야 할수있는거 ㅇㅇ인기있어도 아이돌스러운거 하던 애들이하면 안어울린다 소리듣고 이런 쎈거 하던애들도 인기없으면 가사가 폼안살아서 가오잡는다 소리 들을 노래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4:09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비가 창작의 고통!!할때 목소리 졸귀임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4:0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쳤다 진짜 열심히 한게 느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3:54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사 또 올린다 난 이부분이 젤좋음 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