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종석 수지 드라마 출연료

ㅇㅇ (판) 2019.04.13 16:29 조회181,925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2017년기준  회당   이종석 1억2000   수지 8000
408
30
태그
신규채널
[정국사랑해]
13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13 17:19
추천
702
반대
3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진짜 연예인들이 저렇게 많이 받는게 이해가 안감... 쟤네 저렇게 주기전에 목숨걸고 일하시는 분들 월급 좀 올려라.
답글 1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4 01:36
추천
171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근 고현정보다 더 받냐 수지가ㅋㅋㅌ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3 22:16
추천
118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왠지 돈 아까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ㅋㄴㄷ 2019.04.14 10:18
추천
66
반대
7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수지가 제일 어이없음. 진짜 평범하게 생겼던데 다른 여배우들에 비해서. 연기도 별로고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19 22:57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수지는 몃배더 받아도된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23: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배용준 실화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22:28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정도 받을 연기력이 되나? 이말만 했는데 수지팬들 열폭하지마 매퇴지년들아 이러네 ..고맙다 캡쳐해서 수지팬 수준 이렇다고 널리 퍼뜨릴게^^~
답글 0 답글쓰기
숨막혀 2019.04.15 22: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한편찍고 일억..그러니 몇백짜리용품은껌값이것네
답글 0 답글쓰기
2019.04.15 22:2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돈은 누가주는거에요?? 방송국에 돈이 저리많아?? 드라마한편찍는데 인권비만 수십억이면 찍는의미가있나 무얼위해찍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8:0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와중에 남자들이 여자보다 훨씬 많이받네ㅋㅋㅋ남녀임금격차 ㅇㅈ? 고현정보다 이종석이 더 많이받는거 실화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7:3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저러니 건물을 턱턱사는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7:23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 연기 공부나해라 돈만챙기지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4: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라마 출연료는 광고를 얼마나 많이파는지 해외판권을 얼마나 비싸게 팔수있는지 이게 팩트임 드라마 제작사가 이름 있는 연예인 쓰려는이유도 이거지 투자많이받고 비싸게 팔수있는 연예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3: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기론 못까는 고현정보다 비싸게 받는거 실화ㄷㄷ 거품 좀 빠져야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3: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승헌 발연기로 1억ㄷㄷㄷ 여러가지 의미로 대단하네 수지랑 이종석도 저정도 받을만큼 연기력 대단한지 모르겠는데 배우 손현주씨 보다 많이 받는다고 사람들 이해안된다 말 많았지 (손현주씨 참고로 연영과 다닐때부터 연기 잘하는 선배, 동기로 아주 유명했다고ㅇ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9:40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종석은 그래도 그 나이대 배우들 중에 연기 잘하는 축에 속하기라도 하지 수지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호요묘 2019.04.15 09:13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는 천도 많다 연기 그따위로 하면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6:39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요즘에 봉퀴들이 주제파악못하고 수지한테 들이대는듯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6:09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네 이름만으로 제작사나 방송국에서 먹는돈만 몇백억임 근데 회차당 억? 줄만하니까 주는거야 스탭들 월급을 왜 쟤네한테서 찾아 바보들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배아프다고 해라 그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3: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휴.. 연기력은 둘째치고 니들이 제작사대표면 누굴 쓰겠니... 벌어 온 수익 보니까 저 돈 주고 쓸만하구만....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ㅎㅎㅎ 2019.04.15 01:46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정도면 재산 80억은 잇겟다..그러니 기부1억을해도 타격1도 없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