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블랙핑크 코첼라ㅠㅠㅠㅠㅠㅠ

ㅇㅇ (판) 2019.04.14 00:04 조회89,149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블핑글임. 싫어서 반대 박거나 악플 달려면 좀 나가...서로한테 좋잖아ㅎㅎ기분 나빠지지 말자^^)



ㅈㄴ멋있어..안본 사람 없게 해줘 제발 제니 지수 로제 리사 네명이서 장악력 오졌어













난 개인적으로 리사가 무대 이렇게 잘하는지 알고는 있었는데 또 느꼈다...파트가 많은편인건 같지 않던데 랩하는거 많이 멋졌어ㅠㅠㅠㅠㅠㅠ그리고 이번에 로제 너무 이뻤어 긴머리 팔랑거리면서 춤추는거...이번 컴백은 확실히 로제의 리즌거 같아ㅠㅠㅜ



로제 킬디럽 뒷부분 노래하면서 경례하는거ㅠㅠㅠㅠ멋져 라이브 오지고ㅠㅠ



리사는 왜 외국애들이 환장하는지 알거같더라ㅠㅠㅠㅈㄴ멋져 팝가수같음





제니랑 로제 인별영상ㅋㅋㅋㅋ애들 신났어ㅋㅋㅋㅋ



지수 존옌데 아직 움짤을 못구함ㅠㅠㅠ
272
65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존못일반화]
17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14 01:11
추천
206
반대
7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도 코첼라로 글도배하길래 애플뮤직 순위보고왔더니 순위 더 떨어졌던데 지금 220위임 100위도 못듦;
답글 2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4 00:09
추천
190
반대
7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체 이 글 도배를 몇개째하냐 약국팬아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4 00:50
추천
105
반대
7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 ㄹㅇ블핑 싫어한다....요즘 블핑 잘나가서 어딜가든 여기저기서 많이 보이던데 진짜 안티들 살기 힘들듯...이 댓글 반대가 열폭종자들 개수면서 잘나가는 척도일듯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4.14 00:37
추천
91
반대
5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 멋져ㅠㅠㅠㅜ제니 전세계실트도 올랐다며ㅠㅠㅠ역시 안티들 발악해봤자 더 잘나가는게 현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16 15:1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블핑까면 니네가 빠는 돌 조카 쳐올라가냐?ㅋㅋㅋㅋ투명하다 투명해,, 니네가 하고다닌 짓거리 그대로들 돌려받아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6 05:2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미국살지도 안으면서 아는척 오지네 yall don't even live in the states literally everyone talks about coachella when april comes around. it's one of the biggest most popular festivals you guys are dumb fcks who know nothing. all the hot celebs attend the festivals as well as social media influencers. if you don't know shit then keep your mouth shut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6 02: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6 02:05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랑 로제빠였는데 리사 몸매 미친거아님? 와ㅋㅋ원래도 좋았는데 점점 최최최상층 몸매가 되네... 키도크고 진심 헉해서 말도 안나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6 00:2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블핑이랑 똑같은 축제 똑같은 무대 섰던 에픽하이는 이정도 언플 못본거같은데 심지어 그때 와이지였음 최초도 아니고 왤케 올려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23: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리사는 외국팬 많긴한데 그거 다 자기 나라 쪽 사람들 아니야? 서양 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4.15 18:3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얘네 와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5:29
추천
9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구차하다. 난 걍 팝덕인에 하도 블핑글에 악플이 많길래 ㄹㅇ 별로 였나 싶어서 블갤가서 자료 떠와봤다. 밑댓 관객 수 운운하는거 수치스러울 정도던대. 영/미 주요 언론사 극찬하는데 너네가 뭐라고 까냐...심지어 블핑 앨범 혹평했던 평론가도 칭찬하더라. 굳이 블핑 와서 이딴 댓글 다는 이유가 뭐야? 진짜 눈살 찌푸려진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4:49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사진으로 올린 인별 영상 스샷만 봐도 알잖아.... 행사장에서 신나서 웃고 떠들고 하는데 주변에 팬들 있었나?? 막 콜드플레이나 마시멜로같은 유명한 애들이 행사장 돌아다니면 사람들이 따라다닐거 같은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2:12
추천
1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월클인척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7:47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블랙핑크는 좋은데 ㅠㅠ 와이지 현 상황때문에 불매해야된다 생각해서 지금은 반대누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4:04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핑인식안좋은게 타가수 이용해서 언플하는 회사탓도 크지. 맨날 아미 아미 그러는데 실상 얘들 시러하는 팬덤이 한둘인가 솔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3:33
추천
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다하다 코첼라 까내리기까지ㅋㅋㅋㅋ 야 모든 셀럽들이 가는 페스티벌이 코첼라야 ㅈㄹ하네 미국에서 제일 큰 페스티벌중 하나인데 이번년도엔 ariana grande, billie eillish, kid cudi, childish gambino, H.E.R, wiz khalifa, bazzi, zed, the 1975, diplo, jaden smith, selena gomez 이런 가수들이 공연하는데 뭐라곸ㅋㅋㅋㅋ 벌써 gigi hadid, kendall jenner, kylie jenner, travis scott, hailey bieber,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들도 다 갔어. 블핑무대 diplo가 인스타 스토리에도 올렸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2:1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youtu.be/KRY1NC3_HyI 잘하는지도 못하는지도 모르겠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1:57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정도면 국민들이 싫어하는건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1:17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싫으면 피해서 가면 되는것을 굳이 들어와서 욕박고 가는건 지들이 누구한테 뭐라할 입장인가? 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1:16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여기 나이 어린아미들 쪼르르 몰려와서 댓다네 왜케 풀발함? 귀엽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23:12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핑 이번 공연 너무 멋있다고 써주려고 왔는데 아미 욕있는거 보니까 칭찬 할 마음 싹 가시네 왜 그러는거?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