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나 대기업다니는 여잔대.

아우 (판) 2019.04.14 02:54 조회29,338
톡톡 회사생활 댓글부탁해
너네는 30살에 9급된 남자 안 불쌍해? 난 22살부터 대기업 다니면서 일했는데 연봉 지금은 29살인데 6천가까이 받거든..


게다가 정년보장도 해주는데 나보다 더 못버는 30살 9급남자는 거들떠도 안볼듯.. 나보다 돈이나 잘벌어? 직업이라도 좋아?
꼴뵈기싫어


9급 왜하는 거야? 계속 댓글 다니까 어이가 없어.
9급이 뭔 직장이야? 알바보다 못하잖아
16
11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사이코패스] [퇴사할각] [직딩ost]
6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14 22:16
추천
63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2살부터 대기업이면, 고졸 아니면 전졸이잖아... 그게 더 쪽팔려.. 그리고 맞춤법 좀; 못 배운 거 티나니까..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5 11:11
추천
2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졸공채도 아닌 대기업경리or공순이가 ‘나 대기업 다니는 여잔데’하니까 좀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희 회사 대졸 공채는 너 거들떠도 안본단다...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4 13:18
추천
2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 사람 여자 아님 그냥 관종임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4.16 0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 대 구별도 못하는..
답글 0 답글쓰기
weezle 2019.04.16 03: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목부터 탈락ㅋㅋㅋㅋㅋㅋ 왜 탈락인지도 모를 듯...
답글 0 답글쓰기
0000 2019.04.16 02: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힘들어서 정년까지 못버팀.
답글 0 답글쓰기
종이 2019.04.16 01:2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종의 탄생이구나~!!
답글 0 답글쓰기
아우 2019.04.16 0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보다가 걍 무시하려다가 써요 생산직이 어때서요?9급보단 나아 보이는데요..
답글 0 답글쓰기
돈봉투 2019.04.16 00: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왜 이래? 나 이대 나온 여자야!! ㅋㅋ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숫자하나 2019.04.16 00: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년보장되면 100% 사무직이 아닌 생산직입니다. 사무직은 정년없어요. 직급이 오르지 않으면 부장부터 컷임.
답글 0 답글쓰기
정신차려 2019.04.16 00: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너같은 애들 때문에 대기업 공순이들 머리 비었다고 욕먹잖아 정신차려.. 평생 라인에서 반복작업만 하면서 돈버는거 안부러워...
답글 0 답글쓰기
3014 2019.04.16 00: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순이도 대기업은 대기업인데... 너네 수준에 가서 놀아라...
답글 0 답글쓰기
ㄱㄱ 2019.04.15 2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기업이 정년이 보장이되냐? 현대차 공순이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23: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기업? 어디? 말해봐
답글 0 답글쓰기
백범 2019.04.15 21:59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핀트는 좀 벗어나지만 고졸하고 공장에서 일한다 하면 일반적으로 다 무시하잖아여. 근데 제가 진짜 공장에서 3교대로 일해보니까 월급이 정말 어마무시합니다. 공장 무시하면 안돼요. 월급면에서는 정말 못 깝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4.15 2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서울사람이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4.15 20:2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 재밌네. 몇년전 고등학교동창이 삼성 다닌다길래 알아보니까 삼성서비스센타에서 일했던.... 앞에서 접수도와주는 안내원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랑 같은상황 맞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9: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같은 경우는 걍 대기업 다닌다고 말하는거 아니야. 고졸자 전형인지, 전문대 출신인지, 생산직인지 그런거 다 밝혀야하는 거지. 요즘은 하청 아웃소싱 애들도 다 대기업인 척 하더라? ㅋㅋㅋ 4년제 학사 학위 이상을 가지고, 서류전형이랑 삼성 gsat같은 직무 적성 검사와 면접과정을 다 통과한 정규직 공채 출신 화이트 칼라 사무직인 척 하지 마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8: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ㅉㄹㄱ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19.04.15 18: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맨날 9급 이야기 꺼내는 그 관종아닌가? 한동안 뜸하더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7: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먹이를 주지 마시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6: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김태촌인데
답글 0 답글쓰기
니인생패망 2019.04.15 16: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고졸나부랭이는ㅉㅉ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