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떨림 ㅠ ㅠ ㅠ ㅠ

ㅇㅇ 2019.04.14 09:26 조회566
팬톡 방탄공카방
1억뷰도 추카추카추카♥️


내가 나가는거처럼 떨고있는 1인 ㅠ ㅠ ㅠㅠ 다램지 쏘큣트~~~~!




34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14 10:50
추천
2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쳤어 미쳤어어어ㅜㅡㅜ 타니들은 끝장낼텐데 내심장이 걱정이댜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4 09:45
추천
2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단기간 축하해♡ 도토리 두개 물고있어 귀여븜 ㅋ_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4 10:02
추천
2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고보니까 더 떨려온다 ㄷㄷ 애들 여유 캬아 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14 11: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카해 진짜루 ㅠ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1: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축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1: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떨려 기대된다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1: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희망이가 또 희망했네♥ 흐헉 이제 한시간남았다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0:50
추천
2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쳤어 미쳤어어어ㅜㅡㅜ 타니들은 끝장낼텐데 내심장이 걱정이댜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0:02
추천
2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고보니까 더 떨려온다 ㄷㄷ 애들 여유 캬아 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09: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다내 지짜ㅠㅠㅠㅠㅜㅜㅜㅜㅠ 나두 희망이보다 내가 더 떨고있는듯햌ㅋㅋㅋㅋㅋㅋ 울 희망 청순하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09:45
추천
2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단기간 축하해♡ 도토리 두개 물고있어 귀여븜 ㅋ_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09: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크으으으bb 둑흔둑흔쓰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설리 추모영상 (145)
  2. 2 설리의 선처 (154)
  3. 3 얘들아 이거봐 우리나라 미쳤어 (128)
  4. 4 프로듀스x101 김시훈 연습생 재.. (119)
  5. 5 설리법 발의한다 (176)
  6. 6 최자 인스타 뜸 (104)
  7. 7 최자 인스타에 악플단 사람에게.. (160)
  8. 8 어머니께 소리지른 백화점 직원 (11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