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정글의법칙 촬영한 예리

ㅇㅇ (판) 2019.04.14 13:12 조회49,45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예리가 정글의법칙을 촬영했다는 소식!

출발때부터 동료들끼리 훈훈해 보인다
예리 옆에는 그래 맞아 아이콘의
비아이 님이야!

이열음 님과도 정글에서 한장 찰칵

촬영 끝나고 단체샷ㅋㅋ
다들 조금 탄거같지??ㅋㅋㅋ

귀염 뽀짝 애기애기하게 입국한 예리
5월 정글의법칙 태국편 많이 봐줘!

124
81
태그
신규채널
[정중지중지]
3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14 13:16
추천
44
반대
5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리 나오면 일단 재미는 보장될듯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4 13:15
추천
3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선한 조합이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4 13:41
추천
2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좋다 판에 이런글이 많이 올라와야돼 맨날 까글만 올라오고ㅠㅠ 화이팅 정법볼게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4.14 13:21
추천
10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심없어요 ㅇㅁㄱ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16 07:4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에 진짜 개찐따들만 모여있네 ㅅㅂㅋㅋㅋㅋㅋㅋ 응 예리 팟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3: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재밌겠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3:12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리가 은근 소질있더라 스물에게 자작곡 들어봤는데 잘만들었음 작사작곡 직접한거래 여돌중에서 작사작곡 하는애들 얼마 없지않나? 레드벨벳은 이렇게 개인멤버들도 자기발전 열심히 하더라 ㅇㅈ할수밖에 업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2:44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년도 뒤가 구린거 아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2: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1: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추봐ㅋㅋㅋㅋㅋ예리 직찍 넘 예쀼다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2: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우진 나오는건 방송날짜 언제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1:0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년들이 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0:44
추천
1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능없는년 왤케 밀어주냐? 뭐가있나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0:32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이 예림...... 주현언니가 다려준 교복입고 주현언니가 구워준 고기먹으면서... 라라라할때가.. 엊그제같았는데.... 어느새 커서.. 주현언니 없이... 멤버들없이... 비행기타고... 정글도 가고... 병만족장님이 준 고기 맛있게 먹었니..? 걱정 많이 했었는데 안다친것같아서 다행이야.. 울이 얘림..... 동물은 어땠어?.. 무서웠어?... 족장님이 지켜줬지??.. 우리 막내.. 슬견니따라.. 정글도 다녀온 용감한 사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0:15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리야 예전에 네가 평창 드림 콘서트 나온다는 소식 듣고 겨울에 서울에서부터 평창까지 갔다왔어 왕복 5시간 걸렸어도 잠깐이나마 너 봐서 행복했어 네 슬로건 들고 전광판 잡혔었는데 봤을지는 잘 모르겠다. 네 앞날을 응원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0:08
추천
8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씨ㅣㅣㅣㅣㅣㅣ이이이이ㅣ발ㄹㄹㄹ!!!!!!!!!!!!!추천 잘못눌럿어 __시바ㅏㅏㅏㅏㄹㄹ루ㅜㅜㅜㅜㅜㅠㅠㅠㅠ 예리 조카싫은데 시ㅣ바루ㅜ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0:04
추천
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ㅈㄴ이쁘다.... 쌩얼도개이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0: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꺅 이승윤이당
답글 0 답글쓰기
2019.04.14 23: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에 살 좀 오른 거 같아서 너무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2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아이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8:5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승윤이 비아이 예리와 친구를 먹었다는 그 모임이군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