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방송 끝나고 snl 유툽계정 터졌었나봄

ㅇㅇ (판) 2019.04.14 15:29 조회22,349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지금은 되는것같지만 웃기네ㅋㅋ방탄 다 터트리노

 

436
7
태그
신규채널
[날조그만] [소름주의] [노무현] [끔찍하다] [영업]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14 15:58
추천
1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 워워~~ 무슨 민족 대이동ㅋㅋㅋㅋ 저기 터트리고 브이앱 몰려갔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4 15:45
추천
10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 맨날 터트리고있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4 15:30
추천
4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 인기최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15 09:5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 닉값하는 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7: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0: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팔레트 2019.04.14 2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22:5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 요즘 유행이냐 ㅈㄴ 꼴보기 싫다 어법상 맞지도 않는데 왜 노노 거리고 있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20:27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나 베댓보고 나 포함 아미들 오늘 바쁘게 이거봣다 저거봣다 헐레벌떡 우당탕 거렷을 생각하니까 왜케 귀엽냐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20:0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또 구글트렌딩 1위했다던데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지나가던머글 2019.04.14 19:5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괜히 군대가 아니군. 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8:44
추천
0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snl도 조작이라고 피해망상 걸린 아미들이 ㅈㄹ하는거 아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7:5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족대이동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7: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미들 별명이 총공이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5:58
추천
1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 워워~~ 무슨 민족 대이동ㅋㅋㅋㅋ 저기 터트리고 브이앱 몰려갔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5:45
추천
10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 맨날 터트리고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5:30
추천
4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 인기최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