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 기록 방탄 밖에 못깬다.

ㅇㅇ (판) 2019.04.14 16:25 조회13,066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방탄이 한국가수최초로 앨범나온지 2시간도안되서

100만장 넘게팜 괜히 최고가아님.
278
1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시체같은거] [날조그만] [소름주의] [노무현] [끔찍하다] [영업]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14 22:56
추천
4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젠가는 깨겠지. 이건 아미 글 아닐 거 같아. 기록은 깨지는 거고 그게 빠를지 시간이 좀 걸릴지는 모르지. 누가 될지는 모르지만 우리 애들이 세우는 기록이 소중한 만큼 앞으로 새롭게 나올 그룹도 멋지겠지. 그리고 아미 중 한 사람일 뿐이지만 이런 글 불편함.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4 17:15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까부터 계속 이걸로 글쓰는데 왜이러는거야 ㅇㅁㄱ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15 16: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정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ㅉㅉ 2019.04.15 15:3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존ㄴ나게한심하지않냐? 이런애들한테 돈 퍼다날라주고 자랑인것마냥 이딴글 싸지르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5: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5:2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인데 우리는 이 인기가 영원할거라고 생각안해 지금은 우리애들이 최고지만 저 기록도 또 언젠간 깨질수있는 기록이라고 생각하고. 언젠간 우리애들도 인기없어질때가 오겠지 그래도 멤버들도 우리팬들도 지금 이시기를 충분히 즐기며 행복해하는게 중요하다고생각해. 그리고 언젠가 지금처럼 최고의 인기가 아니더라도 끝까지 함께할거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2: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ㅡㅡㅡㅡㅡㅡㅡㅡ얘 ㅇㄱㄹ임 요즘 계속 올려치기하는 ㅇㄱㄹ 아미 댓 그만 달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7: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거 예판 포함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7: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1:02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만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23:41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요즘 시대에 대단한거야..이것좀봐봐 얼마나어려운일인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22:56
추천
4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젠가는 깨겠지. 이건 아미 글 아닐 거 같아. 기록은 깨지는 거고 그게 빠를지 시간이 좀 걸릴지는 모르지. 누가 될지는 모르지만 우리 애들이 세우는 기록이 소중한 만큼 앞으로 새롭게 나올 그룹도 멋지겠지. 그리고 아미 중 한 사람일 뿐이지만 이런 글 불편함.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21:0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딩 조심 아미ㅇㅁ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21:0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글 몇개나 있음 니가 찐팬이면 팬톡오고 그만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7:15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까부터 계속 이걸로 글쓰는데 왜이러는거야 ㅇㅁ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6: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어떻게 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16:26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방탄이 최고임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