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BTS 팬들을 더욱 미치게 만든 신곡의 메세지

ㅇㅇ (판) 2019.04.14 18:19 조회31,310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12602415551691200.jpg


이번 곡의 메세지로 인해

세계의 아미들에게 더욱 사랑 받을 듯





http://oppaya.net/bbs/board.php?bo_table=humor&wr_id=810001
514
5
태그
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15 00:51
추천
9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렇게 만드는것도 신기하고 그걸 찾아내서 해석하는 사람도 신기함... 대단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4 23:40
추천
7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궁금한건데 이렇게 다 세세하게 말하는 거 보면 소속사에서 저 사람한테 아미들 못 알아볼 수도 있으니까 요것조것 알려줘용! 하고 말해주는 거 아닐깡..아니 그냥 뮤비 올라온지 얼마 안됐는데 되게 깊게 해석하길래 신기해서 해본 말이양 ..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글쓴이분신 2019.04.15 02:29
추천
5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나 진짜 너무 눈물나 ㅜㅜ 뜻 모르고 봤는데 이런 깊은 뜻이 담겨있었다니 ㅜㅜ 해석해주신 분 너무 감사드리고 우리 방탄소년단 항상 아미 생각해주는 마음 너무 고맙고 우리 모든 아미 끝까지 방탄이들이랑 함께 해요 다들 보라해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16 15: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6 05: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카루스 날개 부분은 정말 전율돋네요. 타팬인데 진짜 와.... 그리고 방탄은 뭔가 멤버 구성이 좋음.... 다들 착하고 인성 바른것도 있고 여기는 리더가 참 멋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6 03: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아무생각 없이 뮤비보는데 진짜 이런 목적과 의도 막 히늘파랗고 이런것들이 다.. 저런 감정과 숨겨진 뜻이 있는거였나 난 그냥 하늘 파라면 예쁘니까 그렇게 한 줄ㅋㅋㅋㅋㅋ 글자 뒤집어 볼 생각도 못했는데ㅋㅋㅋ 널 내눈에 맞추고싶어 부분 넘 좋음 이 가사 부르는 멤버 누군지 아시는 분 대댓 달아주시면 감사합니다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6 01: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8:0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는 아니고 평소에 방탄 노래 찾아보고 좀 귀엽다?정도 생각하던 타팬인데 내가 다 감동이다.....자신들도 자만할때가 있었지만 모든게 다 아미들 덕분이다 이거 ㅈㄴ멋있고 감동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7: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래서 탈덕을 할 수 없어.. 진짜 팬들에게 진심으로 고마워하고 겸손해하는게 느껴져서 탈덕을 못하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7: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 모든걸 뮤비안에 녹여낸것도 감동 ㅠ 이걸 찾아낸사람들도 대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7:2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말 천사같은 7명이 만났나보다.
항상 겸손하고 서로 챙기는 모습 보면 그냥 흐믓하다.
앞으로 더 날아오르길 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6:2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남준이의 브이앱 앨범 비하인드 기다려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6:17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준 이카루스의 날개로 태양이 아닌 너에게로. 이 부분 뭉클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4:1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방탄소년단을 만나고 내 삶의 질이 바뀜. 진짜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2019.04.15 1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졸따숩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1:1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들 뮤직비디오에 이런 스토리가 있는걸 방탄때문에 처음 앎ㅋㅋㅋㅋㅋㅋㅋ걍 멋있거나 이쁘게 이런저런 착장으러 춤추는거 보여주고 그런건 줄만 알았지 이런 의미가 있을 줄이야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0:1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Boy with Luv 도 방탄과 아미는 함께라는 뜻인가보다 미치겠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8: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허허 2019.04.15 08: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그렇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05: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ㅠㅠ 그냥 사랑은 비를 타고 영화 오마주 한줄로만 알았는데 감동이다........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글쓴이분신 2019.04.15 02:29
추천
5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나 진짜 너무 눈물나 ㅜㅜ 뜻 모르고 봤는데 이런 깊은 뜻이 담겨있었다니 ㅜㅜ 해석해주신 분 너무 감사드리고 우리 방탄소년단 항상 아미 생각해주는 마음 너무 고맙고 우리 모든 아미 끝까지 방탄이들이랑 함께 해요 다들 보라해
답글 1 답글쓰기
팔레트 2019.04.15 02: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