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매번느끼는건데 슈가 성량 쩔지않아??

ㅇㅇ 2019.04.14 20:26 조회3,020
팬톡 방탄소년단


인증








에센L보면서 다시한번 진짜 슈가 목소리고 성량이고 쩐다고 생각함....목소리존재감 쩔어~~~!!@.@


다들공감하갰지만 Fire때도 매우 돋보였다고 생각함
링크는요기->
https://youtu.be/G9oa5lyOVqY



그리고 평소의 슈가....



슈무룩...



레알 살기위해 먹는 슈가애옹이 ㅋㅋㅋㅋ




평소 무기력함으로 에너지 다 충전해놓는가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한다 너의ㄴ무대폭발에너지 ㅠㅠㅠ♡♡



막짤은 무대씹어먹는 애옹이의 커여움 + 막드롭 간지 모먼트......엉엉
63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14 21:11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다 쩖ㅋㅋ라이브로 들으면 호비도 성량크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4 21:10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라그여? 제가 무대를 씹어 잡쉇다고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4 20:29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통이 커서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15 16: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에 춤선도 주목해주징~ 움짤은 못구했다만 ㅠ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2:5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밥먹는 짤 ㅋㅋㅋㅋㅋㅋ너무 귀욥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12:1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자를갖고노는그......그는완벽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21:3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량 진짜 연말무대때 느낀다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21: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가 시상식서 이삐 외치눈거 들어보면 진짜 큼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21:11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다 쩖ㅋㅋ라이브로 들으면 호비도 성량크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21:10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라그여? 제가 무대를 씹어 잡쉇다고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21:0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듬감도 쩜 ㅠㅠ 박자를 갖고놀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21:0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옹이 힘없는척하면서 무대에 다쏟고있어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21:0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이크 뚫은 성량과 갠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20:5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량도 성량인데 진짜 노래 분위기에 맡기 랩스타일 자유자재로 겁나 잘바꿈. 근데 그게 그냥 바꾸는게 아니라 진짜 소화력 개오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20: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가 레알 마이크 씹어먹음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4 20:29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통이 커서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2020대비 고등학교 꿀팁들! (재.. (317)
  2. 2 억울하게 떨어진 연습생은 수혜.. (102)
  3. 3 메이커 있는 롱패딩 입게되는이유 (217)
  4. 4 아이돌 수위 빙의글은 엄격하게.. (216)
  5. 5 라면국물 발로 차 엎어버린 놈 (356)
  6. 6 김건모가 다닌 유흥업소 실체 .. (86)
  7. 7 방탄을 점점 인정하게 만드네 (94)
  8. 8 개그우먼 박지선도 찬양하는 실.. (8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