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블랙핑크 기사에서 난동부리는 아미들/방탄팬 블핑팬 들어와봐

김인정 (판) 2019.04.14 23:24 조회38,96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빡쳐서 반말 할거임 보기싫음 나가.

내가 yg팬 10년 넘게 했는데 이렇게 뚜까맞는 가수는 지디 이후로 블핑이 역대급이다
(본진 빅뱅임 탑.승리 지지안함 지디.대성 악플달려면 제대로 알고 까라 인실좋 이다.)

요즘 네이버 블핑 기사들어가면 화나요 가 좋아요 를 뛰어넘음 yg가 이미지가 안좋다 하기에는 오늘 보니깐 기사 바뀌면 무슨 좌표 찍은것처럼 싫어요가 좋아요 보다 빨리 올라감 일반 국민들이 연예기사에 상주하고있다가 블핑기사만 뜨면 화나요 누르기? 말이 돼??

블핑기사에만???

아미들이 yg가수들이랑 사건이 좀 있었어서 아미들 댓글 패턴 아주 잘 알음.

잠깐 언급좀 하자 빡치니깐.

뷔가 빅뱅 루저 부르다가 까였을때 나포함 vip 뷔 편 들어줬음 오히려 난 안타까웠다 해맑게 뽀작뽀작 노래따라부르는게 병아리마냥 귀여워서 편들어주고. 빅뱅 1위 하고 방탄이 빅뱅한테 인사할때 승리가 방탄멤버 토닥거려준거 봤음

그리고 옷 표절은 그냥 방탄 스타일리스트 가 게으르고 양심없던걸로 마무리지만 끝까지 인정 안하던 아미들 태도 지금도 기억함 빅뱅 한테 스타일 엄청 중요한 부분인거 잘 알고있을거임.

문제의 바비는 바비가 백번 잘못한거임. 근데 나중에 마마에서 바비.알엠 둘이 직접 말했음 하이파이브 하고 서로 화해했다고.
알엠도 맞디스 랩 했고 인터뷰로 바비 랩실력 까내리기도 직접 시전했는데 아미들 아직도 바비욕함 인신공격 당연하고.
이때도 아미코스프레 드립 엄청났음

이젠 블랙핑크다.가장 아미들이 언급하면서 악플쓰는게 언플이 과하다 라는것 방탄인기에 묻어갈려고 한다.인데

근데 방탄 신인때 빅뱅이름 붙여서 기사내고 트위터에 빅뱅 태그달았던건 아냐??

물론 블랙핑크 기사제목이 과했어 그럼 기사쓴 놈이랑 와이지 홍보팀을 욕하지 왜 블랙핑크 인신공격으로 돌아오냐?

승리사건터지고 신나서 이제 대놓고 쓰더라. 나랑 말나누던 아미가 하는말이. "국민들이 와이지 싫어하는데 왜 모르니" 국민드립 치면서 악플달면 마음이 좀 가볍든??

아미들은 일본같아 쿨한척하고 뒤통수 때리거든.블랙핑크 기사에 붙어서 상주하면서 그놈의 언플악플 달리면 공감수 파바박 올라가고 방탄언급하면서 블핑까내리면 또 공감수 확올라감
그러다 어떤 블링크가 빡쳐서 아미 언급하면 비공 찍히면서 갑자기 줄줄이 아미들 튀어나옴 하는말은 똑같아
"아미 코스프레입니다"."왜 아미라고 확신하세요?"

아니 아미냄새 폴폴 풍기면서 악플달고 까는 패턴이 너무 뻔한데 맨날 코스프레 이ㅈㄹ 그냥 무개념 팬이라고 하기에도 수가 어마어마 한데 무개념임.코스프레임. 이러면 끝이야?

솔빈때도 쿨한척 하다가 팬톡에 욕설 잔뜩써놔서 솔빈이 사과하게 만들었지?수란은 말할것도 없고

너희 엑소 이미지 엑소엘이 말아먹는다고 맨날 말하지?
너희는 뭐 좀 다른거같냐?

오늘기사 에서 어떤 모자란아이가 댓글모음 열어놨길래 봤더니 가관이더라
내가 지금 쓴 글에서 주작이 있고 지어낸 말이 있음 그냥 ㅈㅅ한다


문제의 기사 (블핑기사마다 문제지만)




댓글모음 열어논 모자란 악플러


























부지런히도 돌아다니면서 써놨다 씨부레.이거 다 캡처 한거아님 더 있었음 ㅡㅡ 위에 "가짜언플말고 방탄 화이팅"인가 사랑해 인가 공감수190개 넘게 박힌거 보이냐?

오늘은 또 트퀴 탓 하던데 트와.레벨.블핑. 사이좋은거 팬도 다 알고 팬끼리 도 맨날 콜라보소취 하는데 쌉소리하지마라. 여론몰이가 아미들 취미생활임 진짜


그냥 싫으면 무관심 하거나 관심있음 응원 하는거지 도대체 왜 그러냐 진짜 엑소엘은 재수없어도 여유라도 있었지 너희는 항상 똥줄타는거 같아.

다른팬덤이 너희를 건드려? 방탄 네이버 기사에 블랙핑크 기사만큼 화나요 올라가고 악플달리는거 봤어?
예전에는 너희가 피해 당한게 있었어도 지금은 니네가 피의자야.

블랙핑크 기사들 뿐만아니라 미국관련 기사뜨면 아미들 들어와서 방탄자랑하면서 낄낄거리고 아이돌 가수들 까내리고 뭐하는 짓거리들이야?

위에도 말했지만 무개념.코스프레 라고 하기에는 그수가 너무 많다











갑자기 아줌마 팬으로 또 물타기하는데 여기와서 보니깐 악플쓰는 방식이나 물타기하는 방식이나 복붙인데 무슨 쌉소리야.

블핑기사에 뜬금포로 어느날부터 개돼지 드립쳐서 어디서 온건가 했더니 여기오자마자 줄줄이 개돼지드립.온국민드립.회사드립 네이버에서 맨날봤던 까글

네이버 에서 악플쓰다가 평소 처럼 추천안박히고 욕먹으면 원스로 물타기하다가 갑자기 전혀없던 무개념원스들 파티.둔갑술 인즈엉

근데 여기서도 나 블링크 아니라고 한명이 말하기 시작하니깐 다다닥 비슷한댓글 달리더니 전혀없던 블링크들 등장.

네이트에서 하던거 그대로 네이버와서 하는중.









사실이어도 명예훼손 성립. 도배성 악플
인실좋 이라고 원글에 경고미리 박아 놨음
228
81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6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14 23:38
추천
287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정언니 언플에 방탄을 이용해서 화가 난게 아니예요^^ 언플에 방탄을 이용해서 자국 가수가 국위선양을 한다면 그것보다 좋은 일이 어디있겠어요^^ 그쵸? 문제는 블랙핑크팬들께서 유투브 이용자 수와 구독자수(방탄은 공식계정 나뉘어있음) 인스타 팔로워수(방탄은 인스타를 하지 않음) 등 성적 줄세우기를 하며 남의 가수 흠집내기를 하지 않았나요? 그러면서 꾸준히 언플에 끼워파는게 유쾌하진 않겠죠? 블랙핑크팬분들 말대로 해외시장에서 더 우위에 점유하고 계시는 분들이 왜 언론에 노출 되실때마다 언급을 하시는지요^^ 그리고 내가수 떡밥 줍기도 바빠요~~ 저런 무개념 몇몇이 저러는거 어그로라 생각하세요 대부분의 아미들은 내가수 흠집만 내지 않는다면 같이 해외시장 진출하는거 너무 환영하고 기쁘게 생각합니다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5 02:30
추천
9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트와팬인데 우리 방탄팬이랑 사이 좋은데? 너 뭔소릴 하는거냐 지금..우리 방탄분들이랑 활동 4번인가 넘게 겹쳤는데도 한번도 싸운적 없음.. 진짜 이때싶 이간질 개어이없네.. 가만히 있는데 머리채 무엇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4 23:34
추천
8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ㄹ 내가 아미 겸 원슨데 아미가 트퀴거린다고??개웃겨ㅋㅋㅋㅋ 블핑팬들 지들 불리한 팩폭글만 올라오면 제일 먼저 트퀴 어쩌구 깊갤 어쩌구 거리다가 두번째론 아미찾잖아 지들이 방트 머리채 다 잡으면서 무슨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4.15 19:04
추천
19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아미들 네이버 댓관 오지긴함 블핑만 그런게 아니고 nct미국 토크쇼 나간거에도 화나요 오지게 박혔지ㅋㅋ 그외에도 엑소기사부터 그냥 뭐 어느아이돌이든 빌보드글자만 들어가면 화나요 100개는 먹고들어감 제목에 월드차트라고 제대로 적어놔도 언플이니뭐니 ㅈㄹ하고 감 블핑이 억울하고 말고는 모르겠는데 네이버 아미는 ㄹㅇ 극혐함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23 2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23: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ㅉㅉ 다들 한심 이런거가지고 싸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6 23:02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야 요즘에 본진 빅뱅이리고 당당하게 말하는애들이 있네 ㅋㅋㅋㅋㅋㅋ 약극퍼먹으면 좋냐? 요즘 빅뱅좋아했어어도 쪽팔려서 말도 못하고 다니던데 너네 팬들은 회사좀 막아줘라 어차피 소비안하는 타팬들이야 와이지 소비안하는데 빅뱅팬이랑 블핑팬들이 와이쥐 계속 소비해주고 오냐오냐 해주니깐 소비자들 무서운줄 모르고 막나가는거아냐 범죄나 저지르면서 인성도 싹바가지없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6 20:59
추천
3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암이가 원래 해외서 방탄만 알아주길 바라는 성향이 있긴하지ㅋㅋ 근데 그거 백프로 암이는 아니야 트퀴가 없을거 같냐? 사이가 좋다고?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6 17:5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제발 글좀내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6 16:22
추천
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 궁금해서 그런데 방탄팬이랑 블핑팬들은 진짜 왜 싸우는 건지 모르겠어. 두 가수끼리 충돌이 있었던 것도 아니고 블핑 인기가 올라가면 방탄 인기가 떨어지는 관계에 있는것도 아니고. 같은 한국사람끼리 서로 응원하고 으싸으쌰하면 오히려 둘한테 모두 이익이 될것같은데... 왜 굳이 싸우면서 불이익을 내는지 이해가 안돼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4.16 14:39
추천
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 3자가 보기에는 왜 두 그룹이 같은 선상에서 계속 언급되는지 노이해ㅋㅋㅋ기사에 계속 같이 언급 되면서 이제는 마치 블핑이 방탄 급의 인기를 가진 것 처럼 느껴짐ㅋㅋㅋ오히려 투어나 음반 판매량 같이 돈 되는 성적으로 비벼볼 만한 여 그룹은 트와이스 정도 아님?(아이돌 팬 아님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4.16 10:3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그 양쪽에 득될거하나없는 소모전~ 내가수 영상이나 하나더보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6 08:5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진성 블링크랑 아미들 상주해서 피뎁따는거 같던데 댓글 작작 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6 07:00
추천
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이요 개팩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6 02:01
추천
1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링크인데 저런놈들 다뒤졌으면...... 분위기 안좋아서 조용히 있어도 모지랄판에 욕처먹을짓하네 왜 블핑이 욕먹냐고? 너같은 놈때문에 욕먹는 거잖아 이글쓰고 지딴에는 잘했다 생각했겠지 그렇게 살지마 너같은놈 때문에 블링크라 말하고 다니는게 쪽팔린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9.04.16 01:43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 yg에서 내렸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9.04.16 01:19
추천
1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비 얘기 보니까 또 빡치네 yg뽕차서 이유없아 중소돌들한태 개 시비털고 다니더니 걔 요즘 뭐하고 사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6 00:54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블핑은 와쥐의 기획력과 기획사 후광이 상당한 그룹임. 그룹 자체는 실력 논란이 계속 있어도 무비랑 컨셉이 잘 먹히는거잖아? 그러니 지금처럼 와쥐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나쁘니 미운털이 박힌거임. 그리고 눈치없는 팬덤이 가만히 있어야할때인데 엄청 나대고 논란을 계속 만듬 ╋ 타그룹 건드리며 ㅇㅍ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6 00:47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좀 냅둬라 추하다ㅅㅂ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6 00:09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핑소속 yg 이러니 머리깬 국민들은 yg문닫게 해야 한다고 생각할뿐일거다. 버닝썬 사건전엔 블핑 응원 했었다. 지금은 yg소속 어떤 그룹도 색안경 끼고 본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