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지나가던 아저씬데요. 소우주 듣고 감명 받고 든 생각이 있어요.

zzzz 2019.04.15 20:59 조회1,618
팬톡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팬은 아니지만 봄날이라는 노래가 너무 좋아서
새로운 노래가 나올때마다 들어보는 사람입니다.

이번에 앨범이 나와서 들어봤는데
다 좋았지만 소우주에 꽂혀서 지금 거의 며칠내내 소우주만 듣고 있어요.

멜로디와 가사가 너무나 좋아요. 어디 우주 한 군데 덩그러이 놓여진 느낌이지만
혼자있다는 느낌이 아닌 보이지 않는 무언가가 보이지 않는 누군가와 함께 있다는
느낌을 들게 해주는 곡 같아서 밤에 들으니 정말 황홀하고 소름돋을 만큼 좋네요.

문득 이 노래 듣다가 든 생각인데요.(이미 실행되고 있을수도 있지만
팬이 아닌지라 정보를 잘 몰라요)

예전에 방탄소년단 팬들이 어디 특정장소에 모여서 해시태그 찍고 한다는
기사를 본적이 있어요. 그거 보고 그땐 그러려니 넘겼는데요.
소우주를 듣다 보니 저는 저의 삶을 살아가지만 제가 모르는 다른 사람의 삶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방탄소년단 팬을 위한 앱을 만드는 거에요. 그래서 각 나라나 대륙별로
스팟?이나 고유의 해시태그를 정해서 각 나라별 태그를 모으는 거에요.
근데 솔직히 여러 나라를 다 여행하긴 힘드니까. 그러니까 그 앱을 통해서
다른 나라의 팬과 연결을 시켜주는 거에요.

예를 들어 한국의 팬인 저와 일본의 팬인 a가 어플을 통해서 서로 팀플(?) 하기로 해서
저는 a를 통해 일본의 태그를 얻고 a는 저를 통해 한국의 태그를 얻는 거에요.

이렇게 다른 여러 나라의 태그를 모아서 이번 앨범 태그를 다 모았다 라는 미션?을
수행하게 하는거죠. 이게 간단히 태그 교환으로만 끝나지 않고 
서로 친구가 될 수도 있고 나중에 여행가서 서로 만날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이 외의 여러가지 컨텐츠가 있어서 이를 통해 전 세계의 팬들이 서로 더 끈끈하게 
뭉칠 수 있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팬분들께서 이런 거 건의하셔서 이루어진다면 좋을 것 같아요.
글은 여기서 마칠게요. 제 생각이 잘 전달된지는 모르겠지만
어느정도는 전달됐다고 생각해요. 소우주나 더 들을게요
7
7
태그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15 21:25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우주 감상 댓글에 그런 말이 있었어요. “이 노래로 온 우주를 바꿀 수는 없을지라도, 이 노래는 내 우주를 바꿨어요.” 응원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5 21:04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은 아이디어네요! ㅋㅋㅋㅋ 큐알코드 찍고 모으고 다같이 모여서 아미끼리 놀고 하던 컨텐츠 있었어요 얼마전에 아미피디아라고!! 아마 일회성에 그치지 않는 팬이벤트 같아요! 노래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5 21:06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천 육천백삼개♡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15 22: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느가사가 가장 감명깊었나요?저는 rm파트가 너무 좋더라고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21: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주셔서 감사해요 :) 같은 음악을 듣고서 비슷한 감정을 느끼는건 국적,나이,종교,성별을 이어주는 멋지고 대단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듣고 같이 행복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궁금하신것이 있으시다면 자주 들러주세요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21: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피디아 이후 설문조사를보면 이번이 마지막이아니고 바슷한 컨텐츠를 또 진행하지않을까 싶네요! 팬톡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21:3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 신경쓰지 마세요 팬톡와주셔서 감사해요 :D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21:25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우주 감상 댓글에 그런 말이 있었어요. “이 노래로 온 우주를 바꿀 수는 없을지라도, 이 노래는 내 우주를 바꿨어요.” 응원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2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RM 솔로곡 reflection 추천드려요~전 이 곡 들으면 참 생각이 많아지고 뭔가 힐링받는느낌이에요 ㅎㅎ예전에 봄날 좋아한다고 팬톡에 글 올리신분 같은데 맞으신가요?! 방탄 노래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당 : )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21: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튭에서 방탄리더 알엠이 부른 문차일드라는 노래 한번 들어보세용 ㅋㅋ 왠지 좋아하실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21:06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천 육천백삼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2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피디아 검색하시면 재밌는 거 많이 보실수 있을거예요. 한동안 야쿠르트차만 보면 흠칫했던 기억잌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21:04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은 아이디어네요! ㅋㅋㅋㅋ 큐알코드 찍고 모으고 다같이 모여서 아미끼리 놀고 하던 컨텐츠 있었어요 얼마전에 아미피디아라고!! 아마 일회성에 그치지 않는 팬이벤트 같아요! 노래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5 21: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 좋아해 주시고 관심 주시고 의견까지 감사해요ㅎ귀여우심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설리 추모영상 (121)
  2. 2 설리의 선처 (127)
  3. 3 프로듀스x101 김시훈 연습생 재.. (104)
  4. 4 방탄 진 무보정 얼굴 (188)
  5. 5 설리법 발의한다 (163)
  6. 6 최자 인스타에 악플단 사람에게.. (123)
  7. 7 처제가 자꾸 저희 집에 옵니다 (82)
  8. 8 얘들아 이거봐 우리나라 미쳤어 (6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