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친이랑 싸웠는데 이 남자 별로지?

ㅇㅇ (판) 2019.04.16 01:45 조회19,076
톡톡 지금은 연애중 채널보기
몇가지 싸운 이유가 있음....
1.내가 걔네 집에 가서 요리를 해줌
해주는 동안 걔 손가락 하나 까딱 안함.
먹고 영화 보다가 내가 차 놓칠 시간되서 집 옴.
걔는 영화보다 잠들어서 나 혼자 시간 되서 나온거임.
근데 남날 연락와서 나보고 설거지랑 안 치워놨다고 뭐라함ㅡㅡ.
요리 내가 했으면 지가 치워도 괜찮지 않음?
많이 처먹고는 이럴거면 자기집에서 요리하지 말라고 함.
참고로 재료도 내가 사간거고.
지가 집에서 먹고 싶다고 타령해서 내가 장봐간거임.

2. 내가 지금 하는 일을 좋아함.
이 일이 빡세고 바쁘고 집에서도 또 좀 해야 하는데
내 사업이라서 내가 하면 할수록
더 성장해 나가는게 난 좋음
솔직히 남친 일보다 더 가능성 있고 더 전망이 밝음.
근데 자꾸 연락오는데 내가 미안 지금 일중.
이거 마무리 하고 연락할께
뭐 이러니까 난 일 재밌고 괜찮고
밤 새워도 내 나름 컨디션 조절하며 하는데
자기는 보고 싶은데 잘 못보고 그런다고
이런 빡센 일 그만두고 그냥 회사 들어가서
퇴근하면 일 없는 이런일로 적당한 일 하라고 함
이러면 나중에 결혼해도 살림할수 있겠냐고 함.
난 일이 너무 좋은데 계속 내 일 트집잡음.
지가 날 먹여 살릴수 있는것도 아님.
결혼해도 맞벌이 해야 될만큼밖에 지는 못 벌어.
근데 계속 내가 힘들고 몸 축나는거 같다며 그만두라 함.
이고 내가 잘해서 사업 좀 괜찮게 풀리면
걔 보다도 내가 훨신 돈 잘벌게 될거 같음.


근데 지금 걔가 하는 꼬라지보니까
내가 돈 더 벌고 일 더해도
집안일 나한테 바랄거 같음
그리고 능력도 크게 없는 새끼가
내가 일이 아니라 자기한테 관심과 시간을 더 쓰길 바람. .
먹여 살릴것도 아니면서 일 열심히 하는걸류 트집 잡으니까 짜증난다....
학벌도 내가 좋고해서 나한테 열등감도 가진거 같고...
솔직히 얘 얼굴 반반해서 혹해가지고 만나기 시작한거거든. .그러다 보니 정들어서 좀 만나고 있지만.
만나니 이러면 이런 남자 버려야 되는거지?
3
3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30대 2019.04.16 11:37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번에서 탈락 별로가 아니라 쓰렉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9.04.16 12:2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1번 보고 탈락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ㅁㄱㄹ 2019.05.02 18: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간아깝네여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6 06: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고있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4.21 21: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혼하지도않은 남친집가서 요리해주지마세요 제발 ㅋㅋ 그럴수록 대접받을거같아요? 아니요~ㅋㅋ지 엄마가 해준것처럼 해줄줄알고 더바라는게 남자에요~ 그러니까 설거지안하고갔다고 ㅈㄹ을하지..ㅋㅋ 남친이 요리를해줫음해줬지, 손하나 까딱안하고 티비보면서 간식먹고있음 요리한거 가져다주고 그런경험밖에없는데... 그리고 님 회사그만두면 먹여살릴거같음? 집구석에서 뭐하냔소리들으면서 살껄요?ㅋㅋㅋ 결혼은 무슨 연애도 하지마세요 저런놈팽이랑
답글 0 답글쓰기
2019.04.18 02: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애하는중 보다는 아드님하나키우시는거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01: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1번보고 더안읽음 끝
답글 0 답글쓰기
2019.04.18 0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해뭐해 너도 알잖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00: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번 첫문장 읽자마자 그냥 결혼하지말라는 소리가 절로 나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21: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버리세요... 왜 만나요 그런 사람 연인인걸 따나서 인간성이 탈락인데요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04.17 19:3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 잘번담서 왜 그런 남자 만남..? 우렁각시 할꺼?
답글 0 답글쓰기
숫자하나 2019.04.17 18: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은 남자는 아니네
답글 0 답글쓰기
자두 2019.04.17 17:1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범에서 그냥 쓰레기인데 나도 쓰레기들 많이 만나봤거든? 그 쓰레기들도 내가 무언갈 요리를 해주면 뒷처리는 지들이 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도라에몽 2019.04.17 17: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요리고나발이고 1원도쓰지마 고마운줄모르는것들은 해줄필요없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14: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번읽고 바로내림. 저런 남자라면 싸우지않아도 잘해준다해도 싫음 왜만남? 별로라고 말하기도 입아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14: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면서 왜 물어? 딱봐도 보수적인 아버지 스타일임 손 하나 까닥 안하는 쓰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13:1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얼굴이었어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ㄱㄴㅁ 2019.04.17 12: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번은 일어나지도 않은 일이라 현실성 없으니 패스 ㅇㅇ 근데 1번 부터가 사람이 좀 이상한데? 50대랑 만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4.17 01: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1번 상황에서도 헤어져야 할 이유가 여러개 나오는데...왜 ㅛㅏ겨요??
답글 0 답글쓰기
CU 2019.04.16 23:0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 결혼하면 살림 할 수 있겠냐니... 헤어져라
답글 0 답글쓰기
연애상담 2019.04.16 23: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힘든 연애상담 카톡플러스 친구추가 하시고 상담 받아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6 21: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자, 지금 너가 데리고 있는건 똥이야, 똥인데 모양 이쁘고 색깔 좋은 황금색 똥일뿐인거지
배가 고프다고 똥을 먹을거니?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