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추가] 택배 받다가 유리창 깨진 이야기

우왕 (판) 2019.04.16 08:05 조회87,332
톡톡 결혼/시집/친정 방탈죄송
+ 추가

오늘 오후에 제 전화기에
택배기사님 부재중 전화가 떠있어서 통화했더니
갑자기 태도 바뀌셔서 미안하다고;;

제가 토요일에는 무시하시더니
왜 이제와서 이러시냐니까
그땐 자기가 할일이 있어서 바빴다고...;;

보상은 지금 돈이 없어서...자기가 돈을 모아서 주겠다고...
돈을 언젠가는 모아서 가져다 주겠다길래
계좌로 보내달라고 했거든요~
계좌번호 묻지도 않으셨어요

돈은 언제 모으실 수 있냐니까 착불비 열심히 모아보겠다며....
제가볼땐 보상해줄 생각이 없고
제가 경찰서랑 본사에 이야기한게 전달된건지
사과 해서 넘어가시려고 전화한 느낌이길래
일단 알겠다고 하고 통화 종료했어요~

고의로 쌔게 던진건지 아닌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유리인지 몰랐다고 하시면서
사과하고 돈이 없다고 우물쭈물 말하니까
순간 마음이 약해져서 알겠다고 하고 끊엇는데
여러분이 써주신 댓글을 보니까
전투력이 다시 상승하네요 후...
저도 돈이 없는데....

택배회사를 다들 궁금해 하시는데
사실 어딘지 알고나시면
아 믿고 거른다는 거기구나 하실거에요
스트레스 받았더니
갑자기 로제 파스타가 땡기네요 후
와 블랙핑크 로제 이쁨


/
/
/



제가 판에 글을 처음 써보는데
결시친에 어떤 분께서 택배기사님이 요청사항 안본다고
글 쓰신거 보고 저도 용기를 얻어 글 남깁니당~
저처럼 이런 상황 안겪게 도움되길 바래서 글 써요ㅜㅜ



지난 토요일에 오전 11시 50분~오후 12시 15분까지
일어난 일이에요~ 저는 항상 배송메세지에
“부재 시 보일러실에 넣어주세요~” 라고 써 놓습니다~

토요일에 택배가 12~2시 방문 예정이라고
알림이 와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집에 누워있었는데 “쿵” 소리랑 같이
던져지는 소리가 나길래
바빠서 택배 던지고 가셨구나 하고 나갔더니 이게 왠걸...

현관문 유리가 깨져있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택배기사님께 전화를 해서
여기 주소 왔다 가셨냐고 했더니 그렇다길래
택배 던지고 가시면서 유리 깨졌다니까 한숨 푹 쉬시더니
그뒤부터 말 대꾸 안하시고 자기일만 하시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어이가 없어서...전화 끊고
택배 회사 고객센터에 전화했지만
주말이라 연결이 안되니까 경찰서에 전화해서 문의를 드렸어요

지금 이런 상황이 생겨서 유리가 깨졌는데
택배 기사님이 무시하고 있다 이랬더니
현장 보러 가시겠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경찰관 두분이 오셔서 상황 파악하시고는
택배기사님께 전화를 하셨어요

군데 경찰이라고 밝혔는데도 불구하고
저한테 했던거처럼 말 무시하시고
자기 일만 하시더라고요. (전화 너머로 짐 옮기는 소리만 들리는 상황)
그래서 진술서? 같은 거 쓰고 사건 접수 하고.... 유리 제 돈으로 갈았습니다.

택배회사 문의 남기는 페이지 있길래 거기에
미리 문의 남겨놨더니 어제 월요일에 전화 왔더라구요~

하지만 하는 이야기 가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딱 묻는 말이 택배 기사가 한게 맞냐로 시작해서
“배송 물품이 아니라 저의 개인 물건이 피해를 입은거기 때문에 회사에서는 그 어떤 보상도 해줄수 없다”고 하면서
경찰에 신고 하셨으니까
그 루트로 택배 기사랑 이야기하래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택배기사가 무시하고 쌩까고 갔던 상황인데
이야기를 어떻게 해요.... 경찰 전화도 무시하는데...

그래서 제가, 배송 요청사항을 제대로 이행하지도
않으시고 던지고 가니까 이런 피해가 생겼는데
무슨 소리냐고 하니까 그냥 계속 똑같은 말,

“배송 물품이 손상 피해를 입은 게 아니기 때문에 보상 해줄 수 없다”

그래서 제가 그럼 다음부터 택배 무서워서 어떻게 시키냐고
던지고 유리깨고가도 배째라 식인데 라고 말했더니

“고객님 일어나지 않은 일에 대답해드릴 수 없습니다”


경찰서에서도 따로 연락은 오지 않았어요~
솔직히 이런 사소한 일에 신경 쓰기에는
바쁘고 인력낭비가 될 수도 있겠죠ㅜㅜ

정황 증거가 확실하게 없으니까 그냥 배째라고 나오면,
제가 유리값을 보상 받을 수 있는 상황이 안되더라고요.

집앞에 진지하게 CCTV 설치하려고 알아보고 있어요.
진짜 솔직히 이정도는 그냥 사소롭다하고 넘길수 있지만,
나중에 정말 억울한 일이 생겼을 때
증명해 내기위해서는 기록을 남기는 수밖에 없겠더라고요.

전 이제 그 택배회사 시키지도 않을거지만,
부득이하게 그 택배회사에서 물품이 온다면
영상으로 찍어서 택배 배송오는거 찍을거에요 진짜

이 글 보신분들 현관문 유리 조심하세요~
기타 개인 물품도 다 조심하세요~
택배 받다가 파손되어도 배송물품 아닌 이상 보상 못받아요~
적어도 이 택배회사는 그런 규정이더라고요^^









235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이혼가정] [화남]
6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16 15:15
추천
1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택뱋사에용?일처리 갸판이넹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4.21 01: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읽으면서 로제파스타아닌가 생각했다ㅡㅡ여긴 전국구로 다 이상한듯..난 지식인에까지 글올렷었는데. 배송완료가 안됬는데 왜배송완료처리하고 다음날, 주말인경우는 월욜날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21:4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년전에 ㄹ택배에 크게 데인 후로 거기 취급하는 쇼핑몰도 이용 안할 정도로 거르고 있었는데. 아직도 그러나보네요. 회사방침이 고객무시인가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09: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무슨 저거얼마한다고 돈이없댘ㅋㅋㅋ 택배기사 일이고되서그렇지 돈잘벌어요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4.17 1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느 택배회사인지 알려주세요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11: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택배기사 하는 일이 고된 만큼 돈 좀 버는 걸로 알고 있는데 그냥 넘기시지 말고 꼭 배상 받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4.17 11: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제빠스타 드립에 빵터짐...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10:5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택배기사그냥 고소넣으면 안되나요?
답글 0 답글쓰기
1 2019.04.17 1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무슨 농구선수라서 장거리 슛던진것도 아니고
대충 집문앞까지는 들어와서 던졌을텐데 깨지는소리를 못들었다고 ? ㅋㅋㅋㅋ
진짜어이가없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10: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90년대생들 추억의 애니메이션 로젠메이든이라고 알텐데ㅎㅎㅎㅎㅎㅎㅎ 그림체 존예....☆☆
답글 0 답글쓰기
2019.04.17 10: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동네도 그택배는 연락도없이 항상 문앞에 놓고 그냥가버림ㅋ 늘 집에 있는데 왜이러는지 모르겠음. 외출하려고 문열면 어느새 물건 와있고ㅋㅋㅋ 그러다 분실되면 책임질건지ㅡㅡ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4.17 10: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유리 교체한 비용 내용증명 보내고 그래도 안주면 소액소송걸어.... 요새 소액은 혼자서도 쉽게 할 수 있다니까 해봐 괘씸하고 돈 언제 받을지도 모르는데. 있으면서 없는척 하는거지 설마 저 돈이 없어서 못주고 있겠니 택배기사들 한달 풀로뛰면 300~400 그 이상으로도 받는다는데 급여받는 통장에 압류 들어가면 주겠지.
답글 0 답글쓰기
냥덕 2019.04.17 09:3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ㅈㅔㄴ 택배는 우리동네만 불친절한게 아니었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07: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째라는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07:38
추천
0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 되게 구리다 저런집은 골목골목 기어들어가야 나오지 않음? 택배기사님 운전하느라 힘들었겠네
답글 1 답글쓰기
ㅎㄸ 2019.04.17 07: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동네 ㄹㅈ 도 싸가지 없음 집에 분명히 있다했는데 경비실에 맡겨두고간다고 맨날 일있다고 경비실에 맡겨두고감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04:5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믿거 로 ㅈ ㅔ ㄴ ㅋㅋㅋㅋㅋㅋㅋㅋ즈히집도 파손주의 써잇는물건 막 아무렇게나 던지고 가더라구요(집에잇엇고 문도 안두들김ㅋㅋ) 진짜 현관문 앞에 쿵 해서 뭐지 하고 가봣더니 ㅋㅋㅋ택배가..하아..널브러져잇는데 진짜 ..ㅋㅋ.. 판매자분이 꽁꽁 싸매고 신문지뭉치도 엄청 넣어서 다행이지..어휴..그뒤로는 인터넷에서 판매자가 ㄹㅈ쓰면 아무리싸도 물건 안시켜요
답글 0 답글쓰기
도도새 2019.04.17 04: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임?개판이네 두번다신앜쓰고싶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03:5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건 택배와 상관없이 그 사람이 재물손괴한건데? 그 기사 양심도 없네.. 거참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03:3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동네 cj는 반품수거시 무조건 경비실에 맡기라고 함. 이 동네에서 10년 가까이 됐다고 갑질 오짐. 안갖다놓으면 같은 문자 반복.. 그래도 안갖다놨더니 토요일 알바생 시켜서 가져오게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02:37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좋은 택배 기사만 만나나보다 우리 구역 로제파스타는 매우 친절함 우리 구역 모든 택배사가 매우 친절함 난 운이 좋군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