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회사 화장실에 외부인이 자꾸 들어와요

ㄹㄹ (판) 2019.04.16 15:28 조회52,353
톡톡 회사생활 채널보기
저희 회사 화장실이 사무실 밖 복도에 있는 구조인데요
층당 사무실이 하나라서 화장실도 층에 있는 사무실 직원들만 쓸수 있고
도어락이 달려 있어서 직원 아니면 비밀번호를 몰라요
비밀번호 아는 사람은 사무실 직원들과 아침마다 건물 화장실 청소해주시는 아주머니뿐인데
요즘 자꼬 회사 사람 아닌 사람들이 안에서 볼 일 보고 있는데 문을 열었다 닫는다던지
회사 직원들 다 자리에 있는데 안에 인기척이 들린다던지 이런일이 자주 생겨서
비밀번호를 바꿨는데
오늘 점심먹고 직원 한명이 화장실 들어갔더니 남자칸에 사람이 있는데
진짜 화산폭발 수준으로 볼일보고 있다해서 우리직원인가 하고 확인해봤는데 
저희 직원은 아니였던 거죠 그래서 누군지 잡으려고 사무실 현관문 열어놓고 
나오면 보려고 했는데 진짜 ㅎㅎ....
냄새가...뭘 먹었는지 진짜 화장실 밖으로 폴폴 새나와서 사무실 안까지 들어와서
도저희 못참겠어서 문 닫았는데 그사이에 나왔나봐요
소리 들리자마자 후다닥 현관문 열었는데 위층으로 후다닥 올라갔데요
아무래도 윗층 사무실 직원들이 가끔 사용하는거 같은데
5층까지 있는 건물이고 저희가 3층이라 어떤 회사 직원이 자꼬 이러는지 모르겠고
비밀번호를 어떻게 알았을까 싶네요 ㅡㅡ
참 올라가서 저희 사무실 화장실서 똥싸고 가신분 하고 찾을수도 없고
왜 자꼬 지네 화장실 놔두고 남에 화장실 와서 냄새꼬도 아니고똥오지게 싸고 
냄새풍기고 가질안나 안에 사람 있는데 문 열었다가 가질 않나 진짜 너무 찝찝해요
청소하시는 아주머니가 알려주셨나 싶기도 하고
CCTV도 없어서 누군지도 알 수 없어요
비밀번호 바꿧는데도 이러는거 보면 청소하시는 아주머니가 알려줬을 확율이 제일 높은데
사용 못하게 할 방법 없을까요 저희 사무실이 여자분들이 많아서 다들 찝찝하다고 해서요
문구를 붙혀놓을까 싶은데 이게 통할지도 모르겠고
못들어가게 할 참신한 문구나
화장실도 함부로 들어가면 주거침입 되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1
8
태그
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16 17:47
추천
8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소하시는 아주머니한테 말씀드려야될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6 19:24
추천
6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찮더라도 오전에 출근하면 비번 사무실 사람만 아는걸로 바꿨다가 퇴근전에 청소이모님도 아는 비번으로 다시 바꾸고 퇴근하세요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4.17 22: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실이 건물 내에 있고 사무실들이 세들어있는 구조인가요? 한층에 사무실화장실 한칸 지정인가요? 건물내에 있는 화장실이면 공용아닌가요?
답글 0 답글쓰기
choa 2019.04.17 20: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열쇠로 열게하시는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14: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무실 위치가 어딥니까.ㅋㅋㅋ우리건물같기도..
답글 0 답글쓰기
cancove... 2019.04.17 12: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놓고 위에가서 확인하면 되지.그러면 분명 아니라고 발뺌할테고 그때가서 벼르고 있다 직접 잡는 방법이 최고야.
답글 0 답글쓰기
ㄱㄷ 2019.04.17 12:3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회사에 말하면될걸 왜 근데 여기씀? 초딩이냐? 알아서 해결못하고 징징대고픔?
답글 0 답글쓰기
김읍읍 2019.04.17 11:29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 대단한 변기라고 도어락까지 설치하냐 혹시 직원들이 모두 피해망상 환자들이라 몰카때문에 무서워서 설치했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11:2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은근 그런 사람 많더라고요. 진짜 냄새 지독하거나 시간 오래걸리는 사람들이 지네층에서 그러면 면 팔리니까 다른 층 와서 테러하고 몰래 가고 그래요. 극혐이에요 진짜 너무 싫음. 베플 말 처럼 귀찮더라도 중간에는 번호 바꾸는 걸로 해야할 거 같네요. 근데 그렇게 했는데도 온다면 마스터 키 있는 놈일 수도 있겠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08:5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그 층 사람들만 그 층 화장실 이용하는거 자체가 맞음? 굳이 사 오층 사람들이 한층 두층 내려와서 이용하고 가는게 더 이상한데? 그리고 화장실이 짝수층은 남자 홀수층은 여자 .. 그렇게 사용하지 않음? 우리 회사도 그렇게 한층에 남녀공용 한 화장실이었는데 (여기도 여자는 많은데 남자칸 이 잇다는 소리니까 남녀공용) 여자들이 남녀공용 위험하다고 사용안해서 아예 층수 나눠서 남자 화장실 여자화장실 구분했음. 여자들 솔직히 남자들이 여자 많이 들어오는 화장실 사용하고 간거면 화장실 더럽게 썼다고 불쾌한게 아니라 혹시 모르는 몰카나 뭐.. 그런걸로 불안해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08: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사무실도.. 3층 여자들이 자꾸 내려와서 모닝똥싸고 지네끼리 우리화장실에서 다른 사람 뒷담까고 ㅋㅋ; 참나 우리층이.가장 깨끗하고 사용하는 사람이 적은건 맞는데 되게 짜증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물뿌려요 2019.04.16 23:31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는 외부인 쓰는거 적발시 물세례 뿌린다 경고문 써놨더니 안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6 23:0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휴 똥내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04.16 22:5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상가 화장실 잠그고 다녓더만 문앞에 구석진데 이런데 싸놓고 도망가서 그냥 열어놓음ㅡㅡ 아 진짜ㅈㄴ열받네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6 21:2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냄새꼬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네루네루 2019.04.16 21:0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외부인 사용 적발시 코핀난다. 적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4.16 20:52
추천
2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소아주머니 아니면 님네 사무실 직원이겠죠. 비번 바꿨는데도 들어오는거면 누가 비번 넘긴거임. 직원들 한번 털어보고 비번 한번 더 바꾸세요. 직원 아닌거 확실하면 아주머니께 비번 다른층 사람들한테 알려주지 말라고 하세요. 건물직원이 아니라 청소업체 직원이신거죠? 하청으로. 그러면 층마다 화장실 각자 쓰는거 잘 모르고 같은 건물인지 같이 쓴다고 생각하고 별 생각없이 말해주고 다니는거일수 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흑흑흑 2019.04.16 20:47
추천
2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ㅓ 급한가보지 까탈스럽기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6 19:47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열쇠로 바꾸고 아주머니랑 사무실 두개만 만들는게 좋을 거 같은데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6 19:24
추천
6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찮더라도 오전에 출근하면 비번 사무실 사람만 아는걸로 바꿨다가 퇴근전에 청소이모님도 아는 비번으로 다시 바꾸고 퇴근하세요
답글 1 답글쓰기
알나리깔나리 2019.04.16 19:02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겸사겸사 씨씨티비 하나 다세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