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남자가 제일 상처받는 말 뭐임?

ㅇㅇ (판) 2019.04.16 21:19 조회157,512
톡톡 해석 남/여 채널보기
군대간 아는 동생이 여친도 있는데
너무 집적거림
볼만지고 싶다느니
보고 싶다느니
씹어도 오는데
죽여버리고 싶음

여친 있는데 저러는 꼴이
재수없어서 그런데
알아서 떨어져 나가는 말 좀 알려주삼
241
3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그만삭제해] [안보이니]
13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하이쿠 2019.04.17 14:08
추천
53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군대간 아는 동생이 여친도 있는데
너무 집적거림
볼만지고 싶다느니
보고 싶다느니
씹어도 오는데
죽여버리고 싶음
-아 ㅈㅅ 잘못보냄
답글 2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7 11:27
추천
22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군바리 새기 발정낫노 여친있는새기가 왜찝쩍이야 정준영같은새기야
답글 1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7 14:07
추천
11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너무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 하면 위험할수 있으니 조심해.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4.16 21:38
추천
28
반대
3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 연락오면 소름부터돋는다 야;; 연락좀그만해 어떻게된게 매력도없고 눈치도없냐;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Hjj 2019.05.19 22: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도를 아시냐고 그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6 21: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89년생 김지영 너무 재밌다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6: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리 주변인들에게 설명한 뒤 카톡 대화나 그런 거 보여주고 나서 베댓에 나온 거처럼 톡 보내고 차단 하면 될 듯... 피해자 코스프레 할지도 몰라요 전 남자가 아닌데 여자 쪽에서 아니꼽게 보고 비꼬며 말하고 그런 거 하는데 여자가 피코하고 뒤에서 뭐라 했는지 은따 시키고 나중에는 왕따 시키더라구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12: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뉴스안보냐 자존심 스크래치나는사람들은 항상 무시받으며 자랐기 때문에 남자들도 죽고 죽이는 판에 ㅋㅋㅋㅋ 여자가 남자 기분나쁘게 한다고?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00: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상형 뭐든 그 사람이랑 반대되는 걸로 흘려요 .연상 좋다 그러고 키작으면 키 큰 남자 주변에 없냐고 물어보고 그러면 자존심 상해서 말은 못하고 알아서 꺼지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10: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단을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00: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처받게하지말고 정떨어지게해야함 더러운모습보여주거나 깨는모습 보여주는게 젤좋음 계속 찝쩍거리길래 나 어제밤에 불닭먹고 오늘피똥쌌잖아 이런말겁나자주함 알아서 떨어져나감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 2019.04.18 22:4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한 말도 위험한데 무시도 위험한거같음.. 못생기게 나온사진이나 돈빌려달라는게 제일 나을거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19:20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같이 또라이도 많고 사건 사고도 끊이질 않는 마당에 굳이 상처줄 말을 해야 할까요? 굳이 말보다 무시, 무응답이 제일 상처를 줄 수 있으면서 제일 안전한 방법이죠. 글쓴이가 그남자에게 싫다 어쩐다 부정적인 소리 백날 해봐야 한 귀로 듣고 흘려버릴껄요. 어쩌면 상처보다 분노가 생겨서 칼 들 수도 있고. 사람에게 상처를 받는건 내게 특별하거나 소중한 사람일 때, 그런 사람이 내게 하는 부정적인 모든 말이 상처죠. 아무 감정 없거나 고작 호감 정도론 무슨말이든 타격없어요.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18: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__하려는 거임ㅡㅡㅡㅡ돈빌려달라고 1시간에 한번씩톡해봐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19.04.18 17: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 니깟게 찝쩍거려 꺼져 찐따새끼야
답글 0 답글쓰기
닉넴따위 2019.04.18 16: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죵맨한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16:2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괜히 떨군다고 심한말 하다가 뉴스나와요 군인에게 찔려죽은 여성 이러면서 그 여친한테 캡처한거 다 보내고 군바리새끼는 차단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4.18 15:14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내 애들이 너 좀 게이같이 생겼대 ㅋㅋㅋ 뭐 여자같은 구석이 있긴하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14:4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좋아하던 애가 밥먹자고 하도 그래서 너 못생겨서 밥맛 떨어져서 같이 밥 못먹겠다고 하니까 떨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13: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 야 너 아가리 똥내나
답글 0 답글쓰기
ㅡㅡㅡㅡㅡ 2019.04.18 12: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는 돈이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04.18 1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케작어?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