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자들 예쁘단 기준이 대체머야?

ㅇㅇ (판) 2019.04.17 01:12 조회21,803
톡톡 2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나는 21살의 여자 대학생임. 우리과에 나랑은 그저그런 사인데 제일 나대는(?) 그런 여자애들무리가 있음.


우리과하면 딱 걔네가 떠오른다 해야대나.. 그런 애들이고 다들 좀 예쁘장해서 모여있으면 예뻐보이는듯 하나하나 보면 예쁜건 진짜 아닌듯 ㅠ


초반엔 그중 한명이랑 좀 친하게 지내고 싶어서 말도 몇번하고 그랬음 근데 왠지 너랑 나는 딴세계 사람이야 하는듯한 뉘앙스 자꾸 풍기고 그래서 열받아가지고 과에 남자 동기한테 말해봣음 알고보니 걔 성격드럽다 이런식으로


근데 나보고 되게 머라그러는거야.. 우리과 공주들인데 건들면 큰일 난다면서ㅋㅋㅋㅋ 남자애들이 다 내욕 할거라고 그러는거야. 웃기지도 않더라 사실을 말했을 뿐인데 별로 예쁘지도 않은애들 왜케 감싸고 도는지요???


남동기들만이 아니라 여자 동기들도 걔네한테 되게 잘해주고 태도가 좀 달라져.. 걔네가 공주인 마냥


과에서 가끔 술자리 가지면 걔들 중심으로 돌아가
남자애들 그 근처 앉으려고 난리고 ㅋㅋㅋㅋㅋㅋ..
내가보기앤 걍 그저 그런 애들이거든 왜그러는거냐...진심



내가 잠시 좋아했던 과 훈남도 취해서 그중에 한명한테
예쁘다고 막 그러고 ... 음......... 왜그러는거야??
진짜 성격도 드럽고 얼굴도 그저 그래 보이는데



남자관계도 딱봐도 복잡해보이고 말이야 ....
난 겪어봐서 성격 안좋은거 진짜 아는데 아무도 모르는 듯요 ㅠ 과애들이 그 나대는애들 거르게 할수는 없겠지
6
5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혼밥] [은이병철]
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ㄱㄴ 2019.04.17 04:46
추천
2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휴 열폭 ㅉㅉ,,, 걔는 이쁜게 맞고 넌 뒤에서 그러다가는 대학생활 망한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닉네임5 2019.04.17 16:00
추천
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가 여자 욕먹이려고 쓴 글인듯 뭔가 남자가 쓴 삘이남;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19 08: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람은 수준에 맞게 살라는 말이있음 황새따라가려다 뱁새 다리 찢어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0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나 좀 둔한편인데 이건 누가 봐도 주작이다 이런 글에 감정낭비하지 마요 넌 무조건 남자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4.19 00: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도 저딴걸루 사람 나누냐 극혐이자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21:44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남자지ㅋㅋ여자들 안그러는데..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20:1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남자들이 걍 여자들꼬시고싶어서 부둥부둥해주는거임 착한 쓰니는 신경쓸거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17:2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학때도 그렇게 애들 나눠짐?ㄷㄷ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흐음 2019.04.18 10:3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우 창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걔가 이쁘든 뭐든 너는 백퍼 평균 이하인거 ㅠㅠ 남자들이 공주 건들이지 말라했대 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을마나 갖잖았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05:2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꼭이쁘지않아도 끼를부리든 애교를떨든 적극적으로 어필하든 남자잘꼬시는애들은 어딜가든있음. 물론 이쁘면 아무것도안해도 꼬이지만
답글 0 답글쓰기
2019.04.18 03:06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가 찌질하다는게 이런거구나. 알려줘서 고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23:28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게 남자들은 안이쁜여자들한테 이쁘다고 엄청해줌 ㅂㅅ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23 2019.04.17 22:42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가 봐도 질투다 이건ㅋㅋㄱ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20:29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눈에도 그 여자애들이 별로인데 다른 사람들이 너 볼때면 야 말도 못하게 별로일텐데 어카냐.... 너같은 애들 천지삐까리니까 당연히 어중떠도(네 눈에^^) 걔네가 이쁜 거지.... 연예계에 제니 사나 모모 같은 애들있어도 주변에 없잖아. 주변에 보급형 제니 보급형 사나 있으면 걔네 좋아하지 누굴 좋아하겠냐 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19:00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격이 더럽다? 그게 사실이라고? 너가 성격이 더러워 보이고 추해 보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17:28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쓴 내용이 좀 그렇긴 한데 이해는 간다 서럽긴 하겠어 나라면 다른 과에서 길을 찾던가 할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16:36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ㅡ하 (한남 하이라는 뜻)
답글 0 답글쓰기
닉네임5 2019.04.17 16:00
추천
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가 여자 욕먹이려고 쓴 글인듯 뭔가 남자가 쓴 삘이남;
답글 1 답글쓰기
월팡 2019.04.17 15:1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잠시 좋아했던 과 훈남도 취해서 그중에 한명한테
예쁘다고 막 그러고 ... 음......... 왜그러는거야??

> 자 여기 읽으셨으면 이제 다른글 보러갑시다~
답글 0 답글쓰기
ㅉㅉ 2019.04.17 15:1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하다 글쓴아.,,아니 딱하다...,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5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