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박신혜 단발

ㅍㅍ (판) 2019.04.17 09:49 조회120,31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박신혜 단발 나만 마음에 드는거 아니지?

긴머리 좋아했는데 단발 존예 대존예

단발하니까 단발이 또 최애됨

옆태 어쩔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단발반묶음하면 또 분위기 상큼상큼해짐

긴머리일때는 상큼한거는 잘 몰랐는데 단발..후...최고

뒷모습도 예쁘고

앞모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확실히 긴머리일때보다 훠어어어어얼씬 상큼해진건 맞음

좋아요 단발했으니까 이 모습 그대로 작품 하나 갑시다

멜로든 로맨틱코미디든 장르물이든 수사물이든 뭐든 일단 하나 갑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리 패션위크때 알아봤지

단발 개찰떡 존예라는 것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44
30
태그
신규채널
[프듀들어와] [이미지세탁] [펑할게] [웰유엣]
6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17 10:44
추천
4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발 잘어울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7 23:59
추천
4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라마에서 돈막쓰고 금수저라 철없는 박신혜'에 한발짝 더 가까워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도대체 2019.04.18 15:30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가 안어울리겠냐..삭발을해도 이쁘겠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18 22: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발병 도진거처음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21:5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성격 더럽지만 미워할수없는 매력덩어리 돈많은 주인공으로 나와주세요ㅠㅠ 단발 너무 어울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20: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개이쁘네 단발병 도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19: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이쁘다... 박신혜 안이쁘다고 왜 이렇게 이쁘다고 하는지 모르겠다고 했었는데 ㄹㅇ 존예여신님. 똑같은 단발인데 현타온다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19: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참에 돈 많은 역할 한 번만 해줬음 조켓다... 더 고급 져 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18:4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니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17:1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이 일단 존 나 예쁘니...어떤 머리를 해도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4.18 15: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오이먹고 다이어트 해야지 급진지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15:5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박신혜 단발이 더 예뻐;;;;;;;
답글 0 답글쓰기
도대체 2019.04.18 15:30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가 안어울리겠냐..삭발을해도 이쁘겠지..
답글 0 답글쓰기
고민 2019.04.18 15: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헤어의 완성은 얼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14:5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얼굴에 뭔들~
답글 0 답글쓰기
ㅊㅊ 2019.04.18 13:4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이 이쁘니 대머리를 해도 이쁠것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13:3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박신혜도 은근 어떤 머리든 다 잘어울려. 미남이시네요때 컷트머리도 사극에서 쪽진 머리도 다 소화 잘 함
답글 0 답글쓰기
냐냐 2019.04.18 13: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발렌티노 가방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11:32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기 오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11:32
추천
6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바풀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1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09: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단발로 부잣집딸 역할한번만 했으면 좋겠당 ㅠㅠ 가난한 역 말규
답글 0 답글쓰기
정신차려 2019.04.18 09:4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얼굴인데 뭐가 안어울리겠어...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