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정국쓰랑 기자간담회

ㅇㅇ 2019.04.17 10:46 조회4,213
팬톡 방탄공카방



떨림쓰








https://youtu.be/H2AnhQbpEv4

+)
감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탄알미 겁나 단단하고 끈끈하고 그런거 다 느껴짐 말 다 너무 잘했음 그저 고마움여 ㅠㅠㅠㅠ 중계알미들은 사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8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17 11:31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범세계적아미 탄이들 덕 영향력 무엇 끈끈한관계성 책임감 영향력 둘은 떼려야 뗄 수 없는 상생관계 원동력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7 11:43
추천
3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앞에 정말 울컥했어 ㅠㅠㅠㅠㅜㅜ 간담회에 알미이야기가 반... “무슨일이 있어도 우린 너의 편이니 상처받지말자” ㅠㅠㅜㅜ 방탄도 알미도 다들 행복하자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7 11:41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옹기종기짤.jpg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18 07:4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ㅠㅠㅠㅜㅜ 넘 좋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04.18 03:0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ㅜ너무 머시떠ㅜ 30대 아지매 아미 입성요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20:4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여기 들어오니까 천국같다ㅜㅜ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12:4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리키 형들이 그렇게 조아요..?ㅠㅜㅠㅠㅜ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11:4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짤뜬다 짤뜬다~~~ 애들 착장도 완전 예쁨 리더가 말한 머싯는 옷~~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11: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ㅜㅜ 감동백만갠데 중간에 댓중계알미들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속보댓달아서 웃느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업 다시봐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11:43
추천
3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앞에 정말 울컥했어 ㅠㅠㅠㅠㅜㅜ 간담회에 알미이야기가 반... “무슨일이 있어도 우린 너의 편이니 상처받지말자” ㅠㅠㅜㅜ 방탄도 알미도 다들 행복하자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11:4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앞에 영상 보고 눈물 흘릴뻔 ㅠㅠ왤케 감동적이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11:41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옹기종기짤.jpg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11: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잼이있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좀이따 밥머그러 가야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나 삼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아미)
답글 9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11: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치이고 발리고 귀엽고 웃기고 ㅠㅜㅠㅜㅜㅜ 옹기종기 캡처짤 있는 알미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11: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끝났다 ㅠㅠㅜㅜ 아 뭔가 음청 치엿어...나 방탄 사랑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11:3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머 봤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다느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간순삭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1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있는 옷을 입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같이 귀야웠다 리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1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끝인사래 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1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설탕이 말한마디의 무게성 피부로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11: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한개...말씀하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11: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슈가 예언시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11: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탕이 민스트라다무스 입떼기 무서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7 11: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지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댓보다가 빵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톡커들의 선택
  1. 1 나 컨평 가는데 후기 궁금한 연.. (324)
  2. 2 딩크족으로 살기 너무 힘드네요. (105)
  3. 3 예단때문에 시간갖자고 했는데.. (113)
  4. 4 예리 언행 (369)
  5. 5 뷔 이 합성 지린다 ㄹㅇ (97)
  6. 6 식당에서 딸에게 나쁜며느리 되.. (92)
  7. 7 대한민국 광고모델 몸값 1위.... (84)
  8. 8 유튜브도 세대교체 진행중 (7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