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숙모와 살던 시각장애인 18세 여고생도 참변..

ㅇㅇ (판) 2019.04.18 01:44 조회32,534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저런건 공개처형 하면 안되나
204
1
태그
신규채널
[팝덕] [현장포토] [비교ㅇ] [잔나비] [음음]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18 01:44
추천
4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당한 사람들이 죄다 약자들뿐..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8 17:25
추천
4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 솔직히 여자들은 사시미칼 소지할 수 있게 하자 국산남자들은 답이 없다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8 01:57
추천
3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형은 사실상 폐지하더라도
태형같은건 하자.
1주일에 2번 몽둥이 찜질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19 01:1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피해자가족이 가해자죽여도 정당방위나오길바람. 가해자들도 교도소나오고 벌벌떨고살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00:1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대놓고 여혐범죄;;;;;
답글 0 답글쓰기
초훈남 2019.04.19 00:03
추천
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여간 집안에 여자가 많으니까 대처가 안되네 할머니 엄마 사촌언니 여동생이라...ㅋ 보나마나 꺆꺆거렸을게 뻔함 나였으면 그새끼 명치에 핵주먹 꽂고 바로 참교육시켰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00:00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샊이 계단에서 내려오는 사람들 지켜보면서 자기랑 아는 사이거나 건장한 남성은 보내주고 약한 여자만 골라서 칼로 찌른 거라고 했음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19.04.18 23:5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해자를 왜 보호해야하는지.. 것도 범행현장을 뚜렷하게 인증한 마당에.. 술마시면 봐주고 병있다면 봐주고 동정심유발하면 봐주고 쯧..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23:5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이 한남했다 찌질해서 체격있는 남자는 건드리지도 않았다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23:37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체 무엇이 한국남자들을 이렇게 망쳐버린 걸까? 과연 똑같은 필수교육과정을 받은 게 맞나?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22: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저 집 노리고 한거아냐? 이전부터 저 집만 집요하게 공격하던데 불지르고 기다렸다가 나오는거 다 찌른거지 저 집 여자들 죽이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21:48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해자 아버지가 새벽에 불난거 알고 가족들 깨운다음에 먼저 밑으로 대피하라하고 그 아버지는 집집마다 돌아다니면서 이웃 주민들 깨운다음에 내려갔는데 딸이랑 시어머니가 죽어있었다고함.....그래서 스스로 시체 수습한다음 끌어안고 오열했다던데 보고 진짜 마음 아팠음..제발 사형제도 부활시키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17:25
추천
4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 솔직히 여자들은 사시미칼 소지할 수 있게 하자 국산남자들은 답이 없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11:5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왜 저런것들한테 밥을 주고 옷을주고 잠자리 제공하며 세금을 써? 굳이 그래야겠다면 격일로 한끼만 주고 옷은 주지마. 잠자리도 주지마 그냥 1인용 감방에 딱 세워놔.앉고, 눕고할 자격도없으니...숨만쉬라그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01:57
추천
3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형은 사실상 폐지하더라도
태형같은건 하자.
1주일에 2번 몽둥이 찜질
답글 0 답글쓰기
OO 2019.04.18 01:4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 살아있는 사형수들도 많음... 근데 저 놈이 사형이 되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01:44
추천
4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당한 사람들이 죄다 약자들뿐..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