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오랜만에 삼겹 통구이

이강 (판) 2019.04.18 02:11 조회29,057
톡톡 요리&레시피 내가한요리
이어지는 판
기온이 조금씩 올라가고 계단 한번 오르면 땀이 찬다.
아침에 출근해 오픈 준비를 하다보면 이젠 정말...
체력이 바닥을 기어간다...
간만에 투잡을 뛰니 며칠사이 체중도 ... 빠졌다..
좋긴한데...
늦은 시간까지 버티기엔 저절로 입이 벌어진다.
이럴때는 고기가 역시 ‘짱’이다.
그럼 삼겹살~
한동안 베지테리안이 되보겠다고 6개월동안 바둥거리다..
그냥 치웠다... 움직이는 몸을 지탱할 수 없는 열량으로 똑같이 일을 했으니.. 문제가 생겨 결국 포기...
그냥... 먹고 싶은거 먹고...
적당히... 조절하면서 살아가는게 내겐 맞는것 같다..
고로... 삼겹 블럭 통구이를 했다.


삼겹살 허브 그릴


기름기 없는 부분으로 적당히 선택해


좋아하는 허브 많이~


초벌구이로 그릴팬에 겉만 익혀주고



바꿔가며 그릴 타투를 새긴다.


어느 정도 초벌구이가 되면 가스 그릴로 옮겨
약15분 정도씩 앞뒤로 구워준다.


기름기 ‘쫙’ 빠진 구이를 한입 크기에 맞게 썰어


세팅한다.
고기 먹을때 명랑젓과 먹으면 내 입맛에는 더 맛있다.
(한국에서처럼 새우젓을 금새 구할 수 있거나 김장 김치 또는 속에 먹을 수 있다면 원없이 먹겠지만...없다...)그나마 명란젓이라도 있어서...
한국산 청양고추가 덕용으로 판매해서 두봉지 집어드니
약 2kg에 15000천원정도.. 그래도 좋다고 들고와 고기 먹을 때나 볶음 요리할때 요긴하게 먹으려고 피클을 너무 짜지 않게 했다. 귀하디 귀한 한국산 청양고추...
있을때 얼른 덮쳐오는게 최상이다.
야채는 청꽃상추, 와사비나, 신선초( 천식과 기침에 좋아서 자주 먹는다.)
고기 먹을 때 술은 살짝 필수^^
에혀... 오늘도 3시가 다 되서 자려나 보다...
오늘 하루도 종종종 뛰어다니느라 수고 했다고 한마디...


P.S - 닉네임 또는 익명으로 댓, 답글은 쓰지 않습니다.
61
3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18 09:25
추천
33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님 이상한 댓글들 신경쓰지마세요. 매번 정말 재밌게 잘보고있답니다~ 음식 솜씨도 너무 뛰어나셔요~~!!^^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8 08:38
추천
24
반대
5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맛도 없어 보이네 잠이나 자라
답글 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ㅋㅋ 2019.04.20 14:41
추천
11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후 밥먹는데 삭탁정신없어 엄마가보면 좀치우라고 등짝스매싱각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22 04: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생각없이보고있는데 여기 댓글수준 왜이럼;; 말=니인격 ㅇ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1 03:0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개맛잇겟다 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바바라데코 2019.04.20 22:3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팅도 넘 예쁘네요 ㅎㅎㅎ 맛있어보여요 엄지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22:1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삼겹 통구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맛있어 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먹어봐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시피 ㄳ
답글 0 답글쓰기
용감한녀석 2019.04.20 18:58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이게 요리 라고 할수있는 건가요?...ㅇ_ㅇ;; 그럼 우리회사는 회식때마다 맨날 삼겹살로 요리하는건가...ㅇ_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ㅈ 2019.04.20 18:49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금은 똥이되어있겠군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18:12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은 오글거리는게없어서 봐줄만하니 음식도 맛잇어보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16:44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맛잇겠다.오늘 저녁은 나도 삼겹살 먹어야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15:36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삼겹살 먹는데 세팅 넘 이뿌당 나둥 조로케 해노코 먹고싶어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4.20 14:41
추천
11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후 밥먹는데 삭탁정신없어 엄마가보면 좀치우라고 등짝스매싱각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13:33
추천
8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여자랑 결혼하고 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19.04.20 13:07
추천
7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외국엔 청양고추가 없구나,,
답글 0 답글쓰기
개똥뚜 2019.04.20 11:59
추천
9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맛있게 해드시네요~!! 종종 업로드부탁려용~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11:36
추천
7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니뽄 느낌인데???? 쨌든 진짜 맛있어보여요!!!!
답글 0 답글쓰기
o 2019.04.20 10:48
추천
7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명란보다는 새우젖이나 김장 속(젖갈)이 더 맞던데...사람마다 입맛은 다르니까..
답글 1 답글쓰기
액슬 2019.04.20 10:43
추천
9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기압일 땐 고기앞으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09:51
추천
7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