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방탄소년단 진 공부 잘했음??

ㅇㅇ 2019.04.18 02:42 조회3,725
팬톡 방탄소년단
진 공부 잘했음? 건국대라면서 잘함??
0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18 07:2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해 수능 엄청어려웠고 경쟁률200대1. 실기비중높아도 경쟁률높으면 성적으로갈린다.ㅡ예체능아미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8 02:5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상이었을거야 건대니까 엔터에 글은 지워주라 부탁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8 02:4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연영과라 내신보단 실기 많이 봤을꺼야 정확히는 모르겠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21 17: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트위터에서 진 한양대 대학원생이라는 글 본 적 있는거 같음. 한양대인건 확실하진 않은데 대학원생인건 맞아 자기가 말했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13:3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서 본인 피셜 무슨 과목 4점맞았다고 한적 있음ㅎㅎㅎ연영과는 공부 너무 잘할필요 없는 과라 잘 모르겠음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07:2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해 수능 엄청어려웠고 경쟁률200대1. 실기비중높아도 경쟁률높으면 성적으로갈린다.ㅡ예체능아미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02:5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상이었을거야 건대니까 엔터에 글은 지워주라 부탁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02:4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연영과라 내신보단 실기 많이 봤을꺼야 정확히는 모르겠어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y존부각되면 팬티라이너붙이라.. (103)
  2. 2 수영 다이어트 현실 ㄷㄷㄷ (131)
  3. 3 왜 일본인들은 유독 덧니나 안.. (100)
  4. 4 원주시 하늘에 나타난 황금돼지.. (484)
  5. 5 최병찬 꼬질꼬질한 사진 뿌리고감 (214)
  6. 6 딸 낳았다고 시댁에서 지원을.. (227)
  7. 7 모델 한혜진님 옹성우 입덕했나.. (192)
  8. 8 여행 커뮤니티 뒤집어졌었던 비.. (8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