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bts를 이용한 서민정

ㅇㅇ (판) 2019.04.18 12:35 조회40,707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bts가 미국 라디오에 출연함
서민정씨가 통역으로 참여
한국에서온 후배들에게
본인이 직접 만들었다며 비니모자선물
써보라고 권해서
멤버들이 모자쓰고 사진찍음

알고보니 그모자는 서민정 절친이
지금 판매하는 모자

그 절친은 bts가 쓴 모자라며
홍보시작
그후 bts모자라며 주문폭주

내막을 알게된 bts팬들 분노시작

현재는 비난쇄도로 홍보글 전부 삭제





232
7
태그
5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19 07:05
추천
18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서민정씨 인상이 좋아서 웬만하면 좋게봤는데 달라보임 솔직히 속 보이잖아 저런행동 역시 사람은 시간 지나면 본성이 보이나봄....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9 08:54
추천
1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엠 있는데 그리고 전담 통역사도 있는데 왜 서민정 씨가 통역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9 10:21
추천
7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통역도 못하던데 왜 부른거임..? 뷔가 찍은 사진들로 전시회 열고 싶다고 했는데 인스타 개정 오픈할거라고 헛소리하고 진이 유명해지고 나서 유명인인척 걸어다니지 못한다고 한 웃음포인트도 그냥 이제 길거리 걸어다니지 못한다고 통역하고. 전문 통역가가 아니니까 그냥 넘어갔는데 지인 돈벌이 수단으로 이용한거는 쫌 빡치네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30 22:1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서민정 옛날부터 좀 쎄한거 있었음. 인상좋아보이고 착하게 나온다고 다들 좋아할때 나혼자 읭? 했었음... 곰인척하는 고도의 여우느낌
답글 0 답글쓰기
팔레트 2019.04.29 02: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20: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17:3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민정 남편 택배 겁나̄̈ 시키는 거 보고 아 좀 피곤하게 사네 싶었는데 서민정도 똑같은 부류였네 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역시 끼리끼리 만나는 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14: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 깬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11: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1004 2019.04.20 03:3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못했네.민정씨가.
답글 0 답글쓰기
2019.04.20 02:17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들은 에리 조카 까더니 별 다를 것 없고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00:5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전문 통역사를 부르지 ㅋㅋㅋㅋㅋ겁나 웃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18:48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__________사과문 올라왔음 이 위로 댓글 그만 달자 먹금할게___________
답글 1 답글쓰기
진짜 2019.04.19 17:00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얼굴 보고 믿으면 안된다. 이 여자 한두번 이런게 아님. 그 백인녀 이상헌 팔토시 원더걸스한테도 줬고, 앤해서웨이도 줬음 그리고 그 백인녀는 지네 회사 홍보 사진으로 올렸음ㄷㄷ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14:53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 기사 댓글 정화좀 해라 어휴 진짜 보자보자하니까 여기저기 온갖 머리채는 다 잡고다녀 너네 이정도면 피해망상이야 병원좀 가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ㅇㅇㅇ 2019.04.19 14: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푸핫 댓글들 개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13:41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친구가 홍보할줄몰랐다고? 서민정은 논점을 흐트리는데 니가 돈받은게 중요한게 아니라 친구가 파는 비니인줄알았을거면서 지가 만들었다는둥 오자마자 써보라는둥 지랄거린게 문제라는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1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해명글 보고 싶은데 어디서봐?? 인스타그램엔 안나와 있어서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13:14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해명글 ㅈㄴ 웃김ㅋㅋㅋ그 자리에 가지않았더라면..이라니 그래 통역도 제대로 못하는데 뭔 민폐임? 게다가 가자마자 앞에서 선물뜯어서 당장 써보라고ㅋㅋㅋ미친 뭐하는 애야 얜ㅋㅋ해명도 _같다 통역도 제대로 못하는 실력이면서 왜 니가 갔냐고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13:11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해명글 올린것ㄷ도 조카 변명만 구구절절 그럴시간에 방탄한테 직접 사과하세요;; 방탄한테 정당한 금액을 지불하고 광고로 쓰고있는 브랜드들은 뭐가되는거니 서민정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12:45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명올리셨네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ㄱㄱ 2019.04.19 12:39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통역 지지리도 못한다고 생각 했더니 서민정이였네.. 저 순진한 얼굴로 방탄 이용할 생각을 하다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12:35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훈훈하게 봤는데 이건 아니잖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