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램모녕 복사기 꾸기

ㅇㅇ 2019.04.18 16:23 조회3,390
팬톡 방탄소년단



기자간담회 때 B비C 기자분에 영어로 답변하는 남준이
하는 말 들으면서 아는 단어 조용히 따라하는 꾸기



그리고 외랑둥이 댓 ㅋㅋㅋㅋㅋㅋ



영어공부 열심히해서 램모녕 인터뷰 도와줄거라는 기특이



+) 헐 ㅋㅋㅋㅋㅋ 나 도방 인증 날짜 실수했는데 왜 아무도 지적 안해줬어ㅠㅠ 컴백이후 날짜 개념이 없다ㅠㅠ 재인증


65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18 17:30
추천
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ㅠ막짤..ㅠㅠㅠㅠ 아이고 정국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8 16:38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정국이라면 진짜 ....잘하게 될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그 전에ㅜ내가 먼저 잘해야지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20 0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젠 부정못해 입덕이야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12: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진짜 정국이 너무귀여워ㅠㅠㅠ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00: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 너!무!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17: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악 내심장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17:30
추천
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ㅠ막짤..ㅠㅠㅠㅠ 아이고 정국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16:4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내 심장..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8 16:38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정국이라면 진짜 ....잘하게 될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그 전에ㅜ내가 먼저 잘해야지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하성운 멍청밐ㅋㅋㅋㅋㅋㅋㅋㅋ (164)
  2. 2 생일파티 때 애 친구 혼냈다는.. (211)
  3. 3 방귀 뀔때마다 쌍욕하는 와이프.. (470)
  4. 4 프듀X 2픽이면 1위인 연습생 (178)
  5. 5 뉴욕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 (85)
  6. 6 +) 제니 직찍 사진 짤들 (113)
  7. 7 적당히를 모르는 박지훈 (74)
  8. 8 비틀스 박물관, 방탄 소년단 공.. (7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